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50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3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에어팟 키링 이거 하려는데 어땡? | 인스티즈 

 

(+) 제목 수정했어! 

나는 절대 나쁜 의도를 가지고 물어본게 아니였고 혹시나 그렇게 보였다면 사과할게ㅜㅜ 그리고 키링은 구매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예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뻐 진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고 좋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0ㅇ 너무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란리본을왜이상하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이상하게 쳐다봐? 문제될거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는 나쁜 뜻으로 말한게 아니라 위에 익 말처럼 험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절대 나쁘게 생각하는게 아니야!ㅜㅜ 오해하지 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는 잘 행동하는거니까 눈치 전혀 볼 필요 없어! 만약 눈치주는 사람이 있으면 그게 잘못된거고 이렇게 추모하는 마음 자체가 예쁜 거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왜 이상하게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말한 이상한 시선은 위에 댓글처럼 그런 쪽 사람들..? 눈치보고 신경 쓰는 내가 잘못된거야!ㅜㅜ 오해에 소지가 있는 제목이라 수정했고 키링은 구매했당!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두 사고싶은데 혹시 사이트 알려줄 수 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naver.me/xEBgJ4uN 여기서 구매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남 시선 신경을 쓰는 거야 추모하는 마음으로 달고 다니려는 거 아니야? 그럼 추모하는 그 마음이 중요한 거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던거 같아ㅜㅜ
제목도 수정했고 키링도 구매했어!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갑자기 속상해서 말투 날카롭게 달았던 것 같은데 상처받았으면 그러려니 해 줘 추모하는 마음 너무 예쁘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뻐 키링도 예쁘도 쓰니 마음도 예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 보니까 원래 제목이 어땠는지 대충 예상이 가는데... 쓰니 잘못한거 없어ㅠㅠ 요새 세상이 워낙 흉흉하니까 그런 걱정 할 수도 있지 쓰니는 잘못 없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쁜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슼슼 이 글 지우지 말아죠라 키링 살 때 참고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나도 에어팟있으면 예쁜 옷들 입혀주고 예쁜 키링들 달아줄 자신 있는데....키링 예뿌다 쓰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저건 아닌데 노란리본 달려있고 빨간하트 달린건데 예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욕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내주위엔 잘만 하구다니던데 자기가 좋은뜻으로 하고다니는데 뭔 상관이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1
20:54 l 조회 2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4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8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4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1
20:53 l 조회 5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3
20:52 l 조회 8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2
20:52 l 조회 21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9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6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6
20:51 l 조회 28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7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9
오늘 정신과 갔는데7
20:50 l 조회 54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9
20:50 l 조회 40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7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9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10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