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59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7년 전 (2018/9/15) 게시물이에요
원래 되게 활발한 성격인데 처음 누굴 만나거나 새로운 환경에서는 되게 낯가리거든... 눈치도 엄청보고ㅠㅠ 그래서인지 반 애들은 첨에 만나도 너무 낯가려서 친구도 잘 못 사귀는 거 같아... 애들이 먼저 다가와도 첨엔 너무 낯가려서... 후반부로 가서 애들이 다 편해지면 괜찮아지긴 하는데ㅠㅠㅠ 넷상으로 만난 애들이랑은 낯 안 가려서 그런지 되게 금방 친해지는데ㅠㅠㅠㅠ 어떻게 해야 고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알바를 해보자!!! 나 편의점 알바하고 좀 괜찮아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자 나 낯가려서 알바도 되게 조심스러운데ㅠㅠㅠ 한번 해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전해봐 쓰나!!! 나도 엄청 고민하다가 도전한 건데 막상 해보니까 진짜 별거 아니더라고ᅲᅲᅲ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한번 도전해볼겡ㅠ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알바하면 진짜 고쳐짐 극한의 서비스직^^.. 마인트컨트롤하는것도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과를 상상하지 말고 행동하면 좋더라! 내가 말을 걸었을 때 이 애가 싫어할까? 어색해할까? 하는 생각말고 나는 지금 얘한테 말을 걸어야해!! 안 걸면 망해!! 하는 생각으로 하면 좀 낫던데. 나도 낯 진짜 많이 가려서 새학기때마다 힘들었는데 그렇게 생각하니까 괜찮아지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자 내가 오만가지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해버리니까 말도 못 꺼내거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이 나 자신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말 걸어. 새학기 때도 나는 누가 말 걸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내가 생각하는 거랑 똑같이 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고 암시를 걸고 해. 안 친한 친구? 어색한 친구랑 만났을 때도 내가 느끼는 그대로 상대도 생각하고 있을거라고 막 세뇌해서 더 당당하게 말 걸고 그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3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
12:09 l 조회 6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
12:09 l 조회 5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2
투썸 알바 해보거나 하는 사람
12:09 l 조회 2
서울 버스 환승 몇번 돼??
12:09 l 조회 5
다이소에 여드름 지성피부용 스킨도 팔아..?1
12:09 l 조회 3
자연분만 브이로그 봤는데 진짜 무서워
12:08 l 조회 15
성수는 왜 맛집이 없을까
12:08 l 조회 18
포기할까..?1
12:07 l 조회 10
매몰 쌍수5일차인데3
12:07 l 조회 19
펜트하우스가 재밌어 부부의세계가 재밌어??9
12:07 l 조회 19
결혼 때문에 돈 모으는 커플들 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돼?1
12:07 l 조회 14
난 주말에 알바 9시간 하고 집에 오는데 4
12:07 l 조회 12
넷플릭스에서 이토준지 볼만해??
12:06 l 조회 11
나 이십구세인데 누워서 색칠놀이게임한다1
12:06 l 조회 8
못생긴 사람이랑 사귀는 사람들은
12:06 l 조회 23
생리 표독하다
12:06 l 조회 13
나갔다 집 오니까 고양이 웅냥 하고 반겨주네
12:06 l 조회 6
내가 성격이 급한걸까 이 사람이 답답한걸까.... 3
12: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