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75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
이 글은 7년 전 (2018/9/16) 게시물이에요
친구 얼마전부터 버스비 아낀다고 세정거장 전에 내려서 걸어가는데 일반버스들은 똑같은거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오래타면 추가요금 붙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다 같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구간요금 적용노선(부산행)말곤 추가여금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당-봉천 가는버스였는데 잘모르겠당...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래 타면 추가요금 붙더라 나 잠실야구장에서 우리집까지 한 번에 가는 버스 있어서 그거 타고 왔더니 내릴 때 찍으니까 200원인가 추가요금 붙던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사당에서 봉천가는 버스였거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사당에서 봉천은 가깝지않아? 같은 서울이기도하고 지하철로도 3정거장인가그거밖에 안되는걸로 알아서 추가요금은 안붙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칭?너무 가까워서 아낀다니까 놀랬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스 마다 다르던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
11:13 l 조회 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2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9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3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2
11:12 l 조회 11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2
11:12 l 조회 23
우울하다
11:12 l 조회 5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2
11:12 l 조회 13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6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0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0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9
11:11 l 조회 24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0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38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26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