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65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어제 지 생일이여서 애들 다같이 모였는데 

난 술 안마셔도 걔 생일이고 걔가 집에 못가게해서 

계속 남아있었거든 ? 근데 기숙사 사는애들은 11시가 통금시간이라 먼저 갔단말이야 근데 걔네한텐 

지들땜에 늦게까지 있었다고 택시비까지 주더니 

나는 거기서 졸린데 걔 때문에 새벽5시까지 잠 참아가면서 같이 있어줬는데 

걔네 안주 조금 먹었다고 돈내놓으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어서 

지가 생각없이 자기가 돈이 얼마있는지도 모르고 술 왕창 시켜놓고 자기가 가지고 있는 돈 보다 많이 나오니까 나보고 일단 계산하라함 ;난 술 입도 안대고 안주 몇젓가락 먹었는데.. 

걔네가 예전에 저래놓고 돈 안준적 있어서 그 이후로 내가 계산하기 싫어하거든? 그래서 

내가 왜 계산하냐고 하니까 그거 하나 못해주냐면서 에휴; 그거 대신 계산해주기 싫어가지고 짜증나게 이런다.. 

진짜 어이없어서 말도 안나옴..
대표 사진
익인1
되게 어이없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연 끊어 친구할 필요도 없음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나만 그럼? 잘생긴 노잼보다 씹덕상 유잼남자가 나음ㅋㅋ
17:29 l 조회 1
이렇게 먹으면 살 잘빠질까?
17:29 l 조회 1
본인표출 버터떡 고민하다가 결국 시켰다1
17:28 l 조회 6
비건이나 알레르기 있는 사람한테 이해 안 가는 점
17:28 l 조회 8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
17:28 l 조회 4
국내여행 숙소 잡을 때 무슨 어플 써?
17:28 l 조회 4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8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4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2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1
17:27 l 조회 20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1
17:27 l 조회 7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2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9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5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4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3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9
17:26 l 조회 19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4
17:25 l 조회 14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