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32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나는 다른 과목에 비해 영어 수학을 좀 많이 못 하는 편이야 ㅠㅠ 

그래서 엄마도 다니게 하려 하고 구몬선생님도 다니라고 하시거든 

지금까지는 한 번도 학원 다닌 적 없는데 평균은 90점대 나오는데 영수는 내신만 좀 잘 보지 실제론 ㄹㅇ 못 해ㅠㅠㅠㅠㅠ 

고1까지만 다니고 하는 방식을 배워오래. 

내가 혼자 하는 건 무리일까? 혼자 열심히 해도 무리인가? 

고등학교 가서 잘 하려면 꼭 다녀야할까? 난 다니기가 싫거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사교육의 힘이 어마어마한걸 느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고딩때 사교육 솔직히 중요함 다니는거랑 안다니는거랑 솔직히 차이큼 특히 수학... 내친구 안다녔을대 5~6 이였는데 다니고 3까지 올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원강사근무 경험있는 익으로서 솔직히 난 사교육 비판하는 입장이지만 모순적으론 쓰니나이대의 친구들한테 사교육이 꼭 필요하고 중요하다생각하는데
왜 그렇게 생각하냐면 중3-고1로 넘어가면서 난이도나 문제유형이 팍 달라지고 어려워져서 중학생때 꽤 잘했던 애들이 고등학교 입학하고 모의고사 치자마자 수포자니 뭐니하면서 손 놓게되서그래
물론 자고 먹는 시간 외에 스스로 공부하려는 의지가 있는 친구들은 혼자 공부하는게 좋을 수도 있는데 모르는 개념이나 문제가 생겨버리면 바로바로 잡기 힘들어서 고1때까지만이라도 사교육의 힘을 빌리는걸 권장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
13:18 l 조회 1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2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1
13:17 l 조회 4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2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4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5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1
13:17 l 조회 6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1
13:17 l 조회 5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
13:16 l 조회 9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1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3
지피티 한테 0원 체형분석 받고옴
13:15 l 조회 14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27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9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3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5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79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33
동거중인데 남친 어머님 오셔서 결혼 다시 생각함…ㅎ
13:1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