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63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1
이 글은 7년 전 (2018/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금요일 일끝나고 회식했고 1차에는 다른테이블이었다가  

자리 섞으면서 옆에 앉게됐고 2,3차때는 계속 옆자리에 앉앗어 근데 2차때 내가 술먹고 추워하니까 자기 옷 벗어서 걸쳐줬거든 거기까지는 그냥 고맙고 나갈때 옷주면서 감사하다고 했다? 근데 3차를 가자고는 햇으면서 어디로 갈지 안정하고 2차 계산하고 길거리로 나온거야 내가 옷을 너무 얇게 입기도 했고 술도 들어가서 막 덜덜 떠니까 갑자기 자기 자켓 벌리면서 안기라길래 쫌 쑥스러워 하다가 그냥 안겼다?? 일하면서 좀 호감인 사람이기도 했고 술김에 그냥 좀 안기고싶어서ㅋㅋㅋㅠㅠ 근데 다른 직원분이 애인도 있는놈이 이러더라고.... 나는 몰랐으니까 그소리듣고 당연히 놀라서 떨어졌는데 그분은 그냥 생글생글 아무렇지도 않아서 놀랐다.... 나한테 마음 있거나 하진 않겠지..? ㅠㅠ 그 순간 좀 정뚝떨이었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여친있는데도 그러는거면 심각한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내주변에도 그런사람 한명 있는데 이사람은 그냥 술취한 여자동기들 애교 다 받아주고 잘 챙겨주는것 뿐이더라.. 술자리 아닌곳에선 안그러긴 한데... 현재 여친유무는 잘 모르겠지만 여친있는데 그러면 좀 문제인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 안기라니 ㅋㅋㅋㅋ 여친분 안됐다 남자친구 저러는걸 알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ㅠㅠㅠ 근데 대화도 잘통하고 꽤 친한편이라 자연스럽게 호감이 생겼었는데 반지도 없고 카톡프사도 없고 페북에도 연애중 이런거 없어서 당연히 솔로일줄 알았어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안기라고 한거 부담스럽긴 해도 술김에 한번 안겨봤던 거지만 여자친구분께 내가 괜히 죄송하더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맞아 쓰니는 여친있는것도 몰랐는디 괜히 얼굴도 모르는 분한테 죄송한맘 들게하고... 남자 진짜.. 그러지마로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줏대없는 케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정뚝이다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장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능성 있어보임??
21:56 l 조회 4
확실히 사친 있냐에 대한 생각은 자기 경험에 따라 갈리는듯
21:56 l 조회 2
소개남이랑 카톡중인데 할말이 없어2
21:53 l 조회 12
이런 게 안정형인가??
21:51 l 조회 14
나 유명한 연애플리(기본 100만 이상)에 내 사연 댓글 좋아요 1000개야
21:48 l 조회 20
갈수록 좋아지니까
21:48 l 조회 14
대화스타일 안맞아도 외모만 보고 연애가능해?4
21:47 l 조회 25
연애중 애인선물 마사지기 어때
21:47 l 조회 7
이거 불안형이얌??ㅜㅜ2
21:46 l 조회 19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거야?2
21:46 l 조회 12
예전 짝남이 버스 앞자리에 탔어
21:44 l 조회 10
ㅠㅠㅠ사귄지 3주된 애인이.. 내 생일에 50정도 썼어...4
21:43 l 조회 55
이런 상황 어때2
21:43 l 조회 19
둥이들은 연락 절대안올 사람이 온적있나..?3
21:41 l 조회 35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11
21:38 l 조회 101
헤어진 전애인이 사준 영양제 어카지.. 3
21:35 l 조회 36
짝남이랑 간식 주고 받는 중인데 쌍방일까?
21:34 l 조회 9
애인이랑 여행 다녀오면 애인이 본인 집 챙겨줘? 7
21:33 l 조회 36
나 이거 불안형인거야? 3
21:25 l 조회 36
다들 전애인 보고싶으면 어케하뉘 .. 3
21:2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