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7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어떤 직장에 A라는 사람과 B라는 사람이 있는데(이하 직원A 직원B 라 칭하겠음)

직원A가 직원B에게 질문할 게 있어서 직원B의 사무실(직원B는 개인사무실이 따로 있음)에 노크를 했는데

노크를 해도 안에서 아무 반응이 없길래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려 했음

근데 직원A가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 순간 직원B가 안에서 "들어오지 마!" 라고 소리지르며

직원A를 쎄게 밀쳤고 그 반동으로 인해 직원A는 사무실 문 맞은편 벽에 머리를 부딪히게 됐음(심각하게 부상당한건 아님)

여기까지만 봤을 때 익인들은 누가 더 잘못한거라고 생각해?


1.노크 했을 때 안에서 반응이 없었다고해도 사무실 주인의 허락 없이 남의 개인 사무실에 함부로 들어가려고 했었던 직원 A의 잘못이 크다

2.애초에 직원A가 자기 사무실에 들어오길 원하지 않았다면 직원A가 노크 했을 때 안에서 바로 반응(잠시만요!,잠깐만요!)을 했어야 했다

설사 직원A가 실수했다 쳐도 사람을 밀친건 직원B의 잘못이다



대표 사진
익인1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둘다 잘못했지만 머리 잘못맞아서 큰일났으면 어쩌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가끔 노크해도 반응 없는 분들 있어서 살짝 열어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엉덩이쪽에 각질 있어?
12:41 l 조회 1
동물의숲 주민 집 안에 나비 날아다니게 할 수 있어?
12:41 l 조회 1
익들도 오른손 새끼손가락 휘어진 형태야?
12:40 l 조회 5
너네 인티에 쓴 글 몇페이지임?
12:40 l 조회 5
40 상의 넘 에겐이야??ㅋㅋㅋ 4
12:40 l 조회 26
직장 일 힘들어도 가까우면 메리트 큰가1
12:40 l 조회 6
카페 알바하면서 받아봤던 특이한 선물은 과일 도시락이려나..1
12:39 l 조회 5
항공과출신이나 항공과잘알있어???
12:39 l 조회 8
다들 주말 점심 뭐 먹어!!!3
12:39 l 조회 7
아니 대구 서문시장 수박뭐야
12:38 l 조회 15
일주일만에 2키로찐거 금방 뺄 수 있을까...?4
12:38 l 조회 14
일본 가는데 라면스프 기내반입 될까
12:38 l 조회 6
남친 자대배치받았는데 부대장님께 문자보내는거 별로야?6
12:38 l 조회 20
살찌고 수족냉증 없어져서 신기함 근데
12:38 l 조회 6
근데 20대가 주는 예쁨 버프가 있다고 생각해?5
12:38 l 조회 28
나 병원에서 일 하는데 직동 이해 안 가는게 있음1
12:37 l 조회 15
엽떡 용기 전자레인지 돌려도 돼..?1
12:37 l 조회 8
가끔 말투나 목소리에서 어떤 인생을 사셨는지 보이는 분들이 있음
12:37 l 조회 13
여자 스파 브랜드 상의 s 맞는거면 살집 잇는거 아니지?1
12:36 l 조회 15
변기에 앉은 채로 물 내리면 더럽다지만1
12:36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