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8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두산 BL웹툰/웹소설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캐논550D바디 

캐논18-55mm자동줌렌즈 손떨림 방지기능  

캐논50mm여친렌즈 

캐논가방(새제품) 

렌즈후드2개박스 

자외선 UV 필터 2개 

메모리 16기가(새제품) 

메모리리더기(새제품) 

청소도구(새제품) 

박스 설명서 CD 

 

 

이렇게 다 해서 중고긴 한데 26만원이야 

어떻게생각해ㅠ?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0D 괜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상에서 쓰기엔 무난해
근데 덕질용으론 턱없이 부족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막 팬싸인회같은데에서 찍기엔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뭣해도 최소 70-80D는 되어야하고
렌즈도 저걸론 부족해
세자리수는 보급기야
중급기 이상으로 찾아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가뭔지 잘 몰라서...@_@ 아악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덕질용으로 쓸거면 최소 60만원 이상은 써야 바디 살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에쓸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질용 ㅠ
콘서트 그런덴 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덕질은 ㄴㄴ 덕질로 쓸거면 최소 70 80d 육두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홈마, 아이돌출근길 찍을거 아니고 그냥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여행다니면서 찍기에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글쿠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찮긴함. 너무 옛날 기종이긴하지만.. 덕질용으로는 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옛날기종이야? ㅠㅠ 덕질용으론 왜 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니까 10년도 제품이라...... 일단 보급형 카메라라서 화소나, iso에서부터도 차이가 나고.. 렌즈도 일단 저거로 찍기에는 덕질하려면 멀리서 찍게되는 경우도 있을텐데 렌즈 업글도 기본임. 덕질용 카메라로는 적어도 중급형이상부터 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 으엉... 내가 용어같은것도 하나도 몰라 미안해ㅜㅜ 중급형은 뭐야..? iso는 뭐구ㅜㅜ? 렌즈 업글은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canon사로 따지면 숫자 3자리는 보급형, 2자리는 중급형, 1자리는 고급형으로 따짐. 보급형은 보통 초급자, 입문용 카메라고 (550d, 600d, 800d), 중급형(60d, 70d)부터는 덕질용으로도 많이 쓰고. 고급형은 전문가용이라고 해도 됨 (5dMark). Iso는 카메라를 따로 배워야하는 부분인데, 화질/노출 등등을 조절하는 기능?이라고 봐야함. 이게 많이 될수록 노출 조절이나 화질 조절이 더 잘된다고 봐야함. 렌즈업글은 말 그대로 바디에 끼우는 렌즈를 더 좋은걸로 업그레이드해서 구입해야한다는 말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우와 ㅠㅠ 정말 친절한 설명 너무 고마워 덕분에 완전 이해 잘됐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몇주팔고 스퀘어 추매함ㅋ
9:31 l 조회 1
외국인수익실현>떨어짐>개미가삼>오름
9:31 l 조회 3
하닉은 뭔가 믿음이 있음
9:30 l 조회 1
이노텍 주주들 있니
9:30 l 조회 4
나 강아지 고양이 동물 전부 다 사랑하는데 키울 생각 전혀 없음
9:30 l 조회 4
주식하는 익들은 LG 왜 시러해????1
9:30 l 조회 14
참교육 보면서 느낀건데 나도 10년대에 고등학교 다녔는데1
9:30 l 조회 10
오늘은 토스 안들어가야겠다ㅎㅎ
9:29 l 조회 6
아니뭐여 종소세 신청할때 분명 예상 52만원 환급으로 신고했는데 오늘 보니 내가 25만원을 내라네
9:29 l 조회 7
삼성전자는 개너무한거 아니냐
9:29 l 조회 29
갤럭시s26 85만원이면 ㄱㅊ은거야??1
9:28 l 조회 6
트리트먼트 뭐쓰니2
9:28 l 조회 9
단양<< 먹거리 뭐가 유명해?!6
9:28 l 조회 20
오늘 왜 다 파란불임2
9:28 l 조회 30
와 아기 이름이 사랑해 이거래
9:27 l 조회 26
한미야 말로 폐급임
9:27 l 조회 18
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3
9:27 l 조회 55
개념녀 현실남미새들이 제일 여성인권에 도움안됨4
9:27 l 조회 17
임산부 어제 처음으로 자리 양보받음 ㅜㅜ
9:27 l 조회 7
Sk스퀘어 vs 하이닉스
9:2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