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18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8/11/05) 게시물이에요
뭐 좀 물어볼게 있어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과거에...알바생ㅇ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과거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드컵 전에 그만둔 나....일류였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케이준 강정 17000원짜리랑 커플? 사이즈 그 전 단계 포장용기 어떻게 생겼어?? .. 똑같은 포장은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잘못받아가지고ㅠㅠ 검색해봤는데 17000원짜리는 안나와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싱글 커플 단품(17000) 이걸로 알고있는데 우린 사이즈 다달랏어 지금 내가 알바안해서 사진이없눈데 너사진보여주면 내가 도움은 줄수잇을곳같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로그에서 캡처한건데 이거 무슨사이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진없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업로드중이야 ㅠ 잠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왜저래담앗냐 애매하다...일단 박스사이즈는 커플인것같고 박스 사이즈가 아니라 갯수로 하는거거덩....근데 넘 양이
차이나보여서 첫번째사진은 커플이다!!!!말을 못하겟음 왜냐면 박스 모자라서 꾸역꾸역담앗을수도잇거든....우리 사장님이 쫌생이여서 박스 무조건 담을수잇으면 꾹꾹누르라고 햇던 사람이어서..난 음식사진이면 갯수보고 판단해줄랫는ㄷㅔ 저걸론 정확히 어떻다 모르갯다 두번째는 커플양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구럼 혹시 17000원 용기는 어케 생겼어?ㅠㅠㅠㅠ 저거랑 아예 다르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엉엉 반마리 들어가는 좀 작은 치킨박스에 우린 넣어줫어!!!쓰니 음식사진없음? 보고 얘기해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새 댓글봐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둘다 다른데서 캡처한건데 둘다 같은사이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요일에 치파오 16000원짜리 기프티콘 썼는데 집와서 보니까 치킨같지도않고 강정수준에 떡은 좀 있는데 양도 엄청 적은거야.. 맘터에서 치킨 한번도 안먹어봐서 원래이런가보다하고 진짜진짜 돈 아깝다고 생각하고 두번다신 안먹는다고 하고 그냥 먹었는데 방금 알았어.. 치파오에는 떡이 안들어가고 케이준강정? 에 들어간다는거야 .. 나한테 애초에 잘못준거같은데 이제와서 뭐 어떻게 할 수 도 없겠지.. 그냥 ㅇ너무 억울해 ㅠㅠ하 사진도 안찍어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너가 잘못받은거 맞는데 케이준강정 단품에 떡 안들어가는데?? 강정만 32조각이었음 나 알바할때!! 나 윗익이야 미쳣다 거기 자기네들 실수해놓고 인정안할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서 그냥 전화해봤거든 다시 전화준다했는데 아직 3일간 전화없어서 다시 물어본거야 ㅠ 나는 그때 사진속 저 박스로 받았거든 확실히 혹시 17000원ㅇ랑 같나해서 물어본거였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박스에 떡까지있었으면 너가 잘못받은거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데 전화 당시에는 나갈때 치파오단품으로 나간거같은데 안에서 조리할때 케이준으로 잘못나간거같대 그건17000원이라는거야 근데 나는 양이 확실히 작았다고 그랬거든 .. 저 박스로 받았고 저게 17000원 짜린가해서 물어봤어
암튼 사진도 없고 억울한데 다시 전화해준다했는데 3일동안 ㄷ전화도없어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있었으면 바로...각인데 하 내가 다 빡쳐 그게 케이준이랑 치파오가 그 튀기는 너겟 종류가 달라서 한번 퐁당 담그면 끝이긴해 근데 ㅇㄹㄱ 그건 직원잘못이지ㅜ너잘못이 아니잖아???? 하...넘 내가 다 빡쳐 다시 일단 전화해봐봐 어이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쳣다 미쳣어......가격차이도 많이 나는걸 다 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케이준 싱글에 강정5떡6 커플에 강정10떡12 단품에 강정32 였던게 내 기억이거든..? 저금 차이날수도있는데 여튼 이거랑 근접해?? 그리고 너 떡먹엇으면 저거 17000원짜리 안받은거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준 단품에도 떡은 안들어가? 나 커플받은거맞는거같은데 .. 하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품17000에는 떡 안들어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도 저정도엿으면 쓰니
커플받은거 맞는것같애 떡먹은 기억으로 밀고나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주일요일에 먹었고 이상했는데 그때도 4일후에 목욜날 인티에서 치파오 인기글올라와서 그때 떡안들어가서 알게됐거든 안그래도 사진없어서 억울한데 그래도 전화해봤는데 다시 전화한다고해놓고 금토일 지금까지 전화없다 뭐하자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치파오는 원래 싱글 커플 다 떡안들어가소...너가 전화하는게 빠를것같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거기서 케이준 17000원자리로 준거같다고 그러니까 ㅠㅠ 암튼 케이준 싱글커플말고 단품에는 떡안들어간다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또 17000원짜리에도 떡은 들어가는줄알았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자도자도 피곤한 게 왜 안사라지지
17:18 l 조회 1
내일 출근하기 싫다
17:18 l 조회 1
얘들아 너넨 회사에서 3만원 쿠폰 나오면 돈
17:18 l 조회 3
진따 몽쉘ㅈ너무맛잇어
17:18 l 조회 3
엄마아빠가 간호대 편입하지말라고 말리는데 익들이보기엔?1
17:18 l 조회 3
썸?탔던 사람이 간간히 연락하는거 무슨 심리임? 2
17:17 l 조회 3
입맛업ㄱ어가지고 걍 안먹엇더니
17:17 l 조회 5
흰티에 검정브라 확실히 분위기 달라지긴 했다1
17:17 l 조회 11
나 괴롭히던애 애비가 이번에 지방선거 나왔던데
17:17 l 조회 3
내가 이번주에 로또 산 곳에서 2등 나왔어
17:17 l 조회 4
울엄마만 자기연민 심하니?????
17:17 l 조회 9
설이 어머니 완전 미인이시다
17:17 l 조회 4
낼 주식 오르나
17:16 l 조회 10
여자들은 키 크고 체격 좋아도 얼굴 별로면 불호야?5
17:16 l 조회 23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2
17:16 l 조회 16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5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9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6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88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