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19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판도 그렇고 전화도 정신없는 와중에 너무 힘들었음... 늦게도 아니고 미리 안한다고 왜 그랬는지들ㅠㅠ 

 

다른 학교가 조기발표한거면 거기가 그런거지 우리 학교는 우리 학교의 기준대로 하는건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 싶은 맘은 아는데 우리한테 따져도 윗분들이 있는걸... 그리고 밀려서 오히려 더 업무에 지장도 있었어-
늦게 발표한 것도 아니고 며칠이나 남았는데.. 일할 때 시스템이라는 것도 있고 넘겨받는 것도 있으니까 그냥 발표하면 되지않나? 이런 게 아니야

그리고 이게 본인들 입시기준으로만 보니까 소위 수시만 있는 줄 알겠지만 편입 재외국민 등 타전형 준비도 다 겹쳐서 우리는 안그래도 바쁘거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감능력 제로라고 밖에 안 느껴지네.
네가 일해보면 생각 달라질걸? 다른 거 제쳐두고라고 하는데, 수시 말고도 동시에 진행되는 입시가 한 두개가 아니야. 빨리빨리 일처리 하고 있고, 우리 학교도 조기발표 한 적도 있고 그게 우리 맘대로 빨리 나왔다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야. 일 안해봐서 그런가본데, 진짜 이기적이다. 너 혼자만 생각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기 발표는 배려인 거 아닌가 힘들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중요한 연락도 많은 시기고, 우리도 입학 비리없어야돼서 예민하고 항상 그 때는 멀티거든. 한번에 전화와 컴퓨터와 서류는 기본이야ㅠㅠ여름방학부터 입학전까지 진짜 미침... 상반기는 좀 널널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기발표가 의무도 아니고ㅋㅋㅋㅋ작년에 원서 넣고 기다릴때 조기발표 안난다고 엄청 애들 안달복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의무도 아니고 그 학교가 상황이 돼서 일찍 발표한건데... 그걸 왜 우리학교에 따지지? ㅠㅠ 심지어 날짜는 진작부터 고지되어있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저번에 더 황당했던건 예비번호 발표나는 기간 4일 놔두고 갑자기 조기마감했다고 해서 따지니까 항의들어왔댘ㅋㄱㄲ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어이없는 항의 많아. 우리도 최대한 더 빨리하려고 하는데, 진짜 별 별 항의 다 들어와서 회의도 많이 하고 윗분들한테도 결재맡아야하고... 멘붕..
다들 빨리빨리... 이래서 넘나 힘들었어- 진짜 살이 쭉쭉 빠지고.. 솔직히 입시철에는 주말도 없음ㅋㅋ수시 진짜 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엄청 힘들었겠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도 상반기에는 꿀직장ㅋㅋㅋ그리고 입학처엔 항상 먹을 게 많다ㅋㅋ
가끔 생각나 지금도..
우리 애 왜 떨어졌냐고 따지는 전화가 제일 갑갑했고... 다른 애들 성적이 더 좋은 걸 어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1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
17:43 l 조회 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
17:43 l 조회 5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1
17:42 l 조회 7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2
17:42 l 조회 11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3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5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2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1
17:42 l 조회 4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1
17:41 l 조회 12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8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3
17:41 l 조회 10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7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9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18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2
17:39 l 조회 43
아 출근 전에 저녁 골라줘 ㅠㅠ3
17:39 l 조회 8
너넨 돈많은 남자 만나라 난 잘생남 만날란다4
17:39 l 조회 27
웹툰/웹소설 네웹 AI챗 빨리 나왔으면 함
17:39 l 조회 4
근데 속옷 비치는거까지 남 신경 써줘야하나…??1
17: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