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4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9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매싸움 꿀팁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저말할바에 혀깨물고 자결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3333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너무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자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곸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웃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분명 이 댓에 욕 없는데 욕 넣어서 읽게됨ㅋㅋㄲㅋㄱㅋㄱㅋㅋㅌㅌㅌ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ㅌㄱㅋㄱㅋㅋㄱㅋㄲㅋㅋㄲㄱㅋㄱㅋㄲ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도 자연스럽게 욕 있는 줄 알고 읽었는데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ㅋ인정 차라리 혀깨물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롴ㅋㅋㅋㅋ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자살도 아니고 자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어선택 고급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색하는게 느껴진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ㅊ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ㅊ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 핵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ㄹㅇ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다가 수치심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무슨 직진게임인가 거기 나온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22 읽으면서 어 이거..! 이럼서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ㄱㄱㄱ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상했는데 토할 거 같아...어우 절대 못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오빠 없는데도 토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종 청각 공격 인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상상공격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낰ㅋㄲㄱㅋㅋㅋㄱㅋ꿀팁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엄마아들이 저런다면 외면하고 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생한테 시도하기도 전에 내가 얼굴 보자마자 도망갈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잠시만 이건 싸움 한 번에 둘 다 지는 싸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소름 끼침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본 눈 사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할때 뭔가 한쪽 눈 윙크하고 입술에 검지손가락 갖다대면서 우웅..... 해야할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빠랑 대화를 해야한단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리지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죽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난 못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빠랑 남동생 없고 언니만 있어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소리지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차라리 죽는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그냥 싸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근데 난 하기가 싫고 분명 우리 엄마아들은 저걸로 더 물고늘어질듯ㅋ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동생한테도 못할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니쨩은 무슨ㅋㅋㅋㄱㅋㄱㅋ아오오니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미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오니!!!! ㅋㅋㅋㅋ 아 진짜 센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아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우리학굔데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본어 그 특유의 억양 넣으면서 오니이이이~쨩! 했는데 뛰쳐나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니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같이 죽자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것도 있는데 소리 치고 뭐라하면 지 분에 지가 못이겨서.. 이러면 맞는말이라 아무말도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빠한테 한번해봤는데 표정굳어쎀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주먹다짐의 지름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 난 울집 혈육1한테 저런소리 죽어도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으 내가 못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걸 어떻게 햌ㅋㅋㅋㅋㅋㅋㅋ갸아아아아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으....내가 싫은데?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아아아아ㅏ악 더러워...! 내가 엄마아들한테 저런 말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 시비털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만 이해 못했네.. 오니짱이 뭐에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일본어로 오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언니 아니였어..? 아 오네쨩이 언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응응 그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요즘 낚시글로 처음엔 정상적인 글로 시작하다가 마지막에 저런 식으로 갑자기 썰 바껴서 사람들 낚는글 자주 올라왔는데
그거 응용해서 저렇게 말하니까 기겁하고 도망가신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살짝 울먹울먹 애교톤으로 하면 효과 만점일 듯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언니한테도 못하겠는데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 말을 할 바엔 내 입을 자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심 댓들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우 오빠없는데 오빠가 없는게다행인거같아 으위ㅔ에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 말 뱉기도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죽...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 동생한테 오또오또와..! 아네노 코토 신경도 안쓰는걸..! 해주고 싶다 낄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ㅏ..........언니 오빠 제가 잘못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진짜로 하진 않을거야 그럴바엔 죽을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저러면 뺨 맞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써먹을래 동생한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저거진짜웃긴영상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패러디인가??맞아쓰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가 아는건 항상 정상적이다가 뒤로가면 사촌누나랑 친동생이 자신을 두고 싸우거나 담배피고 집나가는 애가 갑자기 이렇게 안하면 오니쨩이 날 안봐주자나 하는 글뿐이라.... 역이용한 사례같음.....아마....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빠가 건들면 응 네 인성 드러나죠? 응~ 이러는데 그럴 때 마다 나 때려서 나도 진짜 세게 등 주먹으로 치고 방 들어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헐 이거 우리학교에타글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봤다했는데 학교 에타가서 찾아보니까 저거 댓글도 똑같이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 ...아!! 아르ㅏㅓ아..; 아 진짜 아 ㅠ...아 상상했어 개 싫어 진짜;,..내 주둥이는 지옥에서 올라온 주둥ㅇ이라 저런 고운말로 말해줄수없음 걍 주둥이로 오빠 머리털을 뜯어버리고 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씨 세상에서 제일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진심 싸움의 패배자가 되고 말지 저 말만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너무 충격적이라 외워지지도 않아...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오니짱~❤만 외우면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가 포인트야!(미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너...무... 친절하다..꿀팁 고맙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상상했다가 소름끼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어우 상상도 하기싫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어우씨.... 진짜 이건 오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할사람이생겼군 후기들고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후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후기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근데 저거 효과있는게 엄마아들이 나한테 저러는데 얼굴도 보기 싫음^^ 심지어 난 가만히 있는데 지가 와서 저러고 장난치는데 하... 등치로만 안밀렸어서 이악물고 때렸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우리집 쭉정이가 저랬다간 그 날로 내가 호적에서 나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진짜웃기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ㅋㅋㅋㅋㅋ아 나도 꿀팁 얘기 해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 솔직히 남매라 해도 닮긴 닮앗잖아ㅋㅋㅋㅋㅋ 그때 남동생이 얼굴로 시비 걸면 나 맨날 응 노 지금 거울보고 침뱉음ㅋ ㅇ이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해 보고 싶은데 내 동생이라면 누나가 날 사랑하긴 한다고 감격스러워 할 것 같다... 기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할때 왜 운동하지 말라는건까
13:28 l 조회 1
계란 방구 냄새 미쵸따
13:28 l 조회 3
지금 국장은 아무도 모르는거지 뭘 무조건이야ㅋㅋ
13:27 l 조회 14
너넨 퇴사한 이유가 뭐야?
13:27 l 조회 8
진로 고민
13:27 l 조회 3
가슴 정도 길이에서 누가봐도 긴머리 될려면
13:27 l 조회 5
하닉 275인데 더내려갔네
13:27 l 조회 22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3
13:26 l 조회 27
정보/소식 쿠팡)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6,900원/무배
13:26 l 조회 19
언니나 누나 있는 애들은 느낌이 다름2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발현지가 서울이야?7
13:26 l 조회 18
Cu 컴플 넣으면 불이익 있어?1
13:26 l 조회 12
지방쿡님 나만 보는 유튜버인줄 알았는데 ㅋㅋ1
13:26 l 조회 14
F중에 가장 T같은 애들은 ISFJ 같고, T중에 가장 F같은 애들은2
13:26 l 조회 15
수급자 기준 뭐임?1
13:26 l 조회 10
원래 변호사들 돈받으면 일 제대로 안해?1
13:26 l 조회 10
너희는 너랑 외관상 잘안맞아보이는 사람이랑 친해져?
13:26 l 조회 6
인생에서 친구 필요없다고 생각 드는 익 있어?1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차라리 혼자 돌아댕기면 그나마 봐줄만할꺼같긴한데5
13:25 l 조회 20
연상파 여익 있어?4
13: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