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8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1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대체 롱패딩 언제 입어?!! 내 롱패딩 너무너무 예쁘거든!! 이거 빨리 입고싶어서 나 진짜 현기증나서 쓰러지기 일보직전이야ㅠㅠㅠㅠ | 인스티즈

진짜 내 세상에서 제일 예쁘단 말이야ㅠㅠㅠㅠㅠ 

얼른 입게 해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꺼옄ㅋㅋㅋㅋㅋㅋㅋ?귀야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꺼 샀길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궁금해서 현기증이 날고 가타ㅏ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거 샀엌ㅋㅋㅋ 궁그매,. :9 나 지금도 롱패딩 입고다니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데뭔데?? 궁금하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궁금해!!!!나 지금 롱패딩 결정장애란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듀ㅠㅠㅠㅠㅠㅠㅠ 내 롱패딩 진짜 이뿐데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입고 싶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기엽ㅋㅋㅋㅋㅋㅋ 11월 중순만돼도 입고 다닐 수 있을 것 같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래서 지금 입고다니는중ㅋㅋㅋㅋㅋㅋㅋ
자전거타면 땀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입어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ㅊ 나 10월달 부터 입었어 입고다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입고다니는 사람들 많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달뒤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입고다니지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퐝익 지금 입오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홀! 나도 퐝인데 요즘 넘무 더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앗! 내가 큰시험 앞두고있어서 몸이 좀 안좋거든 ㅠㅠㅠ 춥다 ㅠㅠㅠ밤에 ㅠㅠㅠㅠ 퐝익 만나서 반가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퐝이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과메기의 도시 포항입니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쓰니 도대체 무슨 롱패딩인지 궁그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새로 샀는데 얼른 입고 싶다 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그마다 쓰니 롱패딩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지금 입고 다녀 !!! 근데 쓰나 롱패딩 정보 좀 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껀지 궁금해!!!!! 쓰니 넘나 귀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디깐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닠ㅋㅋㅋㅋ왜 궁금해지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디 거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디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디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롱패딩 밤에만 입음ㅋㅋㅋㅋ 낮엔 아직 입기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머야 나도 알려줘 어디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디껀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껀 뉴발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짱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디꺼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마나 예쁘길랰ㅋㅋㅋㅋ근데 요새 많이 입던데 입어입어! 예쁨을 자랑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르꼬끄 2016년 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헉 나둥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입어! 우리 지역은 다 입고 다닌다.... 낮이든 밤이든 덜덜 떨면서 다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디거야 궁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10월 말부터 입고다녔어 걍 입옹 따땃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벌써 입고 다니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지금도 입고다니는데! 쓰니 롱패딩 뭐야 궁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우리학교 사람들 다 입고댕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홀 나는 한달 전부터 입고 다녔는데...! 얼른 같이 입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입고다니는뎈ㅋㅋㅋㅋㅋㅋ 어디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 롱패딩 궁그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무 더워... 나 아직 후드집업 입는데 낮에는 후드집업 벗어야할 정도로 더워서 너무 힘들다 ㅜㅜ언제 추워져?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디꺼길리ㅢ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서 어디껀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얼마나 이쁜거야???? 궁금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디껀지 댓 달리면 아무나 나 답댓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답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안 달렸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미안..기다리다가 장난치구싶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디껀지 댓 달리면 나 답댓 꼭 해주기야 익인들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머야...??? ㅠㅠㅠㅠㅠ 궁금쓰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렇게 써놓고가면 궁금해서 잠못잔댜ㅏㅏ 쓰니올때까지 숨참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디껀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모얌모얌 궁금해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듀 ㅠㅠㅠㅠㅠㅠ 내꺼 진짜 넘예쁜데 아직도 못입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나나나난나 입고다니는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울학교 애들 다 입고댕겨 쓰니도 그냥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오 나 고딩인데 우리 학교 죄다 롱패딩 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패딩입을정도로 추운건 아닌데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아침저녁으로는 추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롱패딩도 예뻐서 빨리입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우엥 우리지역은 이미 거의다 입고다닌당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두 입고 싶은데 아직 내가 더워서 못입는중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벌써부터 입는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어디꺼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디꺼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오늘첫개시 ㅎㅎㅎㅎ내꺼 넘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궁금해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얼마나 예쁜걸까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ㅈ 나도 매일아침마다 오늘 렁패딩입어두되냐거 애들한테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당장입게해줘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도 내 롱패딩 사랑해!!!!!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먼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오디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내 롱패딩도 겁예인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내 롱패딩도 겁예인데 전국품절이라 주문해서 아직 안왔오... 12월에 와ㅠㅠㅜㅜ빨리 입고싶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어디꺼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디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쓰니가사라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쓰 낙
나 전남에서도 거의 아랫지방 사는 익 인 디
롱패딩 입고 댕 겨
너도 추위를 느끼면
입고 댕 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디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어디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나두 롱패딩 샀는데!!!날씨 갑자기 따뜻해졌어!!!!!입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어제도 입었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남양주익 몇 주째 롱패딩 인생 사는 중... 요즘에 좀 덥길래 내일 후집만 입을 거당 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입고다뇨라~~ 나도 입고다닌당~~ 내꺼듀 너무너무이쀼 ♡ ~~~~나는 이번에 내셔널삿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어디건지 너무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우린 지금 다 입고다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 퐝! 우리학교도 그렇고 다들 입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어디건데 나도 궁금쓰
내 롱패딩도 짱 이뻥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춥대서 미리 샀는데 너무 더워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 입지도 못하구,,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61 12:1439306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96 11:5037518 3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63 10:2559354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4617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17:3621180 0
결혼하구 싶다
23:01 l 조회 5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7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2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
23:01 l 조회 6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5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6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23:00 l 조회 6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7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5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9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
23:00 l 조회 11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18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6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7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7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1
22:5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