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7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9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성형한다길래 어디어디하냐고 물었더니 눈코하고싶다고 하는거야 그래서 세부적으로 뭐뭐하는건데? 하고 물으니까 눈은 쌍수랑 눈교 앞트임하고 코는 실리콘 안넣고 콧볼축소랑 코끝으로 컴플렉스만 살짝 손보고 싶었는데 의사들이 콧대도 하는걸 다 추천해서 할까말까 고민중이라고 하길래 내가 와 대공사네? 라고 했거든 근데 이게 기분나쁜말이야?? 

 

 

 

 

 

 

 

 

 

 

 

 

 

 

 

 

 

는 쓰니가 들은말; 난 엄청 기분나쁘든데 눈코입중에 눈코하면 다고친거라서 대공사 틀린말은 아닌데 꼭저렇게 말해야했나싶든데 익인이들은 어떠니.....내가예민한건가
12

대표 사진
익인115
맞는말이라도 기분 나쁠순 있겠지만 진짜 맞는말이라... 그냥 그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ㅇㅇ진짜 기분나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맞는말이라도 말하는거 싫고 친한친구여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사람 얼굴이 콘크리트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어 기분완전나빠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쓰니는 성형을 공사라는 단어로 표현한게 싫은거야 아님 조금만 고치는건데 대공사라고 크게 표현해서 싫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 혹시나 해서 덧붙이자면 따지는게 아니라 정확히 이해하고 싶어서 물은거야 물론 난 두 경우 다 무례하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괜찮은디 나두 글케 생각해서 걍 응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구냥 별 생각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난 기분 나쁠 거 같은데ㅋㅌㅋㅋㅋㅋㅋ왜 생각없이 말뱉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오 약간 사람마다 다를것같은데 뭔가 서로 웃으면서 넘기면 쉬운데 근데 그게 아니라면 좀 기분 나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난 상관없는데 친구랑 맞아 대공사임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난 진짜 커뮤라서 그런게 아니고 진짜 아무 생각이 없을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는 괜찮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기분 나쁘지ㅋㅋ 보통 좋은 뉘앙스로 그 단어 쓰지 않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괜찬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오 할 생각도 없는데 기분 완전 나쁨...ㅋㅋㅋㅋ 좋은의미는 아니잖어...무례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이건 친한친구여도 기분나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친하든 말든 거리낌없이 할 말은 아닌데 ㅋㅋㅋㅋ 너무 무례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대공사네 라고 생각 들수도 있는데 입밖으론 안꺼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난 ㄱㅊ은데 솔직히 듣는 사람이 기분 나쁘면 무례한 말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맞는 말이라도 무례한 것 같은데 얼굴 가지고 대공사라고 하면 갈아엎은 사람, 라고 하는 것 같은 느낌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아니 당연히 기분나쁘지 그걸 대놓고 말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대공사네 이 어감?이 그닥 좋게 들리지는 않음
생각없이 말한 거 겠지만...나도 눈 했을때 좀 무례하게 물어보는 사람있어서 기분 나빠서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아
친구도 차라리 쌍수랑 코는 간단한 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복잡하다~라고 말하지
나두 코 수술할 예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응 나라면 나쁠듯....지가 몬데 대공사냐 마냐 얘기여 돈보태줬으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근데 이게 세세해서 그렇지 따지고보면 눈이랑 코다 ㅋㅋ 뭐 여러가지 말하니까 공사라 할 수도있지 그냥 얼굴만 보고 대공사네 이게 아니라 친구가 한말에 놀라서 대공사라 한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난 기분 안나쁘고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기분나빠 왜저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너무 나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오 진짜 싫어 ...... 나도 쌍수랑 교정하고 저런말 들었는데 윽 ㅠㅠ 글고 얼굴에 그럼 니게 없네 소리도 들음 ㅎㅎㅎㅎ+ 등골브레이커다 ㅎ 이런소리도 들었는데 괘빡... 우리 엄마아빠가 해주겟다는데 지가 뭔상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뇌에 필터없는애들 많네진짜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뉘앙스에 따라 다를듯 헉 대공사네 !! 하면 귀여운데 대공사네 ~ ㅎㅋ 이런투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기분 나쁠듯... 내 성격이라면 너는 대공사가 아니라 다시 세워야겠다 얘~ 하고 반박할듯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였으면 바로 울대 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ㅋㅋㅋㅋㅋㅋㅋ울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완전기분나쁘지 ㅋㅋ장난하나̊̈ 거울이나보라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띠용스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솔직히 기분 나쁠거 알면서 은근히 맥이는 거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난 쌍수랑 라식 했다하니까 눈에 할수 있는건 다했네 더건들지마 그러다 눈 큰일나 이런말도 들어봤는데 진심 기분 오지게 나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과 오지랖+비꼼은 듣자마자 확 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때리고싶겠다...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웅 진짜 뒷통수 쌔리고싶었음 왜참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와..나였으면 때렸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말을 그딴식으로 하지? 와 진짜 기분나빳겟다 내가 화나네진짜 극정과 오지랖 비꼼은 익인이 말대로 듣자마자 안다는거 ㄹㅇ다받는다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별로... 왜내하면 내가 저렇게 받는다고 결심했을때 대공사다... 어떻게 버티지 생각할꺼같아서... 근데 쓰니가 기분나빴으면 사과받아야지. 원래 모든게 다 사람마다 다르잖아... 잘 해결되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난 그냥 그럼 성형 공사라 할때도 있고 대공사 맞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난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솔직히 맞는말인데 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쁜 의도 없이 생각없이 말한 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굳이 그렇게 나쁘게 말해야할 필요가 있나..마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내기준 맥이는걸로 밖에 안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대공사라 고생하겠다 라는 뉘앙스로 들려서 나는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나도 성형했는데 나는 우선 별생각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성형해본적 없는 익이지만 만약 내가 쓰니 친구면 기분 나쁘면 나빴지 유쾌하진 않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글잘못읽은것같은데 내가 저말들은거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 글 끝난줄알고 리모컨에 댓글누르고 바로 내려와서 밑에 있는 글 못 봄..ㅎ 친구가 나빴네 굳이 저말을
왜 했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고마워ㅜㅠ 많이위로받눈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기분 나쁠거 같은데; 공부를 못한다고해도 남들이 와 너 꼴통이구나 이러면 기분 나쁘듯이 같은 말을 해도 아 다르고 어 다른데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 오피스텔이나 원룸 퇴실할 때 니코틴 측정기계로 측정해서 금액 요구해?
11:23 l 조회 1
불안형 여자는 뭔가 문제가 많아보이면서도
11:22 l 조회 1
하닉 1주 살 돈 없던 내가 하닉 사기
11:22 l 조회 1
정보/소식 환율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2 l 조회 1
네이버 -70인데 손절하고 반도체로 갈아탈까
11:22 l 조회 1
발바닥 냉동치료 받으면 걷는거 많이 힘들어??
11:22 l 조회 2
반도체장 끝난거니
11:22 l 조회 4
진짜 온 유동자금이 반도체에 몰려있네
11:22 l 조회 3
헬스익들아 너희도 근육 뭉치몀 마사지 받아?
11:21 l 조회 3
패션 모리걸 주로 입는데 클럽 가서 뭐 입지?ㅠ 1
11:21 l 조회 7
하닉 어제 3주 60만 벌고있었는데 방금 1만원에 팜ㅋㅋㅋㅋㅋ4
11:20 l 조회 27
20대후반 30대 익들아 진짜 초중고때도 기억나?8
11:20 l 조회 14
호떡이랑 와플 오랜만에 먹었는데
11:20 l 조회 13
친구는 없는데 애인은 있으면 사회성이 좋은 걸까 나쁜 걸까
11:20 l 조회 9
환율 왜 떡상하는거야?1
11:20 l 조회 7
엘지전자 물린 주주 있니..
11:20 l 조회 4
아 습한데 에어컨 미지근한 바람 나옴 ㅠ
11:20 l 조회 4
상사분 그만 돌아다녔으면 좋겠어 2
11:20 l 조회 15
아싸 오늘 오후반차써서 일찍 퇴근함ㅎㅎㅎ 룰루
11:19 l 조회 4
근데 하닉 사는애들은 뭐야? 이해가 안가서;6
11:1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