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40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7년 전 (2018/11/15) 게시물이에요
나 이 시험에 내 대학 모든 게 걸려있는데 내 실력이 턱없이 모자라 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거나 최고로 침착하거나 운이 젛아야만 될 것 같은데 평소대로 하면 말아먹을 것 같거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연할 수 있을까? 지금 너무 죽을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응 괜찮아 별 생각 안들어 그냥 멍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그 날 기분에 따라서 다른 것 같아 눈물 나기도 하고 멍하기도 하고 아무렇지 않을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작년애 수능쳤고 수시 5광탈 제일 하향으로 쓴 대학 왔는데 입시 끝나면 진짜 아무것도 아니었구나 생각 들어 고딩때보다 대학이 더 힘들고...뭐랄까 내가 이 아무것도 아닌 걸 위해 12년간 노력했나???라는 생각까지 들었어ㅜㅜ 물론 사바사고 입시 미련 못 버리는 사람있긴 한데 대부분은 그냥 그 시기 지나면 남일된다..진짜 아무것도 아니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청귀여운거샀어!!!
13:51 l 조회 1
여름엔 물놀이 안갈란다
13:51 l 조회 1
오 신용점수 갑자기 85점 올랐어
13:51 l 조회 5
영어 회화공부 팁?1
13:50 l 조회 4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4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2
13:50 l 조회 7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5
13:50 l 조회 18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6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1
13:50 l 조회 3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1
13:50 l 조회 4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7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7
원래 군인들 돈 없어?10
13:49 l 조회 18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10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8
300이 한계였을까?2
13:48 l 조회 30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2
13:48 l 조회 17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2
13:47 l 조회 10
토스 오픽 뭐할까5
13:47 l 조회 7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