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31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이 글은 7년 전 (2018/11/28) 게시물이에요
남친이 가슴 만질 때마다 개현타와 

만질 것도 없는데 뽀짝 거리고 있는게..^^ 

내가 남자라면 내 가슴보고 천년의 성욕도 식을 거 같음 걍 남자가슴 같아서..ㅎㅏ 

가슴 큰 여자들 젤 부러움,,진짜,,엉엉 가슴 수술은 위험하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누나가한다 했을때 엄청 반대햌ㅅ는데 요즘은 그렇게 스트레스면 하라고 할여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반대했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에도 있듯이 위험하기도하고 난 사람이좋은거지 가슴이좋아하는게아니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랑 똑같아... 남친이 그렇게 생각할거라 느끼는것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개현타옴 특히 누워있을 때 진짜 남친 가슴이랑 다를게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럼 옆으로 돌려눕는다..그럼 약간생겨서 ㅠㅠ 진짜 수술하고싶어 흑흗..a컵이라도 입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옆으로 눕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도 알겠지..^^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아예없음ㅋㅋㅋㅋ 근데 운동하고 나니까 마른몸에는 가슴없는 것도 나름 괜찮은 거 같아서 수술은 안하려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슴 없는 것도 그것만의 매력이 있다 생각하는데 성적인 부분은 진짜,, 울어,,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땐 걍 여리여리해보이는 브라렛 같은거 입고 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스트레스야ㅠㅠㅠㅠ 옷태도 안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옷은 내가 좀 중성적으로 입어서 커버 친다해도 +뽕브라^^
진짜 벗었을때 울어 진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넘나 하고 싶어서 성형 부작용 카페 3년간 죽치고 가슴수술 부작용 다 읽었는데!!!!!!!
하지마.... 그냥 건강하게 살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나 마음 접게 부작용 몇개만 던져줘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 성형은 의사가 부작용에 대해 심각하게 말안해.

나 미국다큐 보다가 식염수로 가슴수술하는데 의사가 크게 5가지 알려주면서 이런 부작용이 있는데 넌 감수할수있겠어? 하고 설명하는데
하도 오래되서 기억은 잘안나.
1. 젖꼭지가 5년 내 감각 이상있을확율 / 성감이 떨어질 확율
2. 가슴에 2중 라인 생길 확율
3. 보형물로 인해 다른 기관에 문제생길 확율
1년후 5년후 몇 %의 부작용이 있었다 하면서 설명해줬어.

부작용 카페에서 실리콘 많이 넣잖아. 물방울이나, 원형이나..
근데 보형물 거꾸로 넣기도 하고, (일부 극히 드문경우로) 보형물에 곰팡이 생기기도 하고,
원래 몸이 찬대 보형물로 인해 몸이 더 차가워지고 (겨울에 가슴이 추움)
보형물이 터져서 몸으로 흡수되고
보형물이 새서 재수술하고 염증생기고
몸에서 부작용생겨서 (이질적인것에 염증반응) 약먹거나 재수술하고..

생각보다 부작용이 많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 사람은 안그런데 내가 설마 그러겠어? 했다가
부작용에 생기게 되면 나는 100% 야
돈내고 수술했다 다시 돈내고 재수술할수있어.
건강에 문제생기고 몸은 더 이상해지고..
정말 정말 나는 해야겠ㄷ. 하면 수술하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심지어 새가슴이라 치면 북소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북소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을 칠 일은,, 많이 없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ㅎㅎㅎㅎㅎ가끔 랩하고 싶을때 내 가슴 치면서 비트 쪼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랑 게하 가기로 함
16:44 l 조회 1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6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
16:43 l 조회 8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1
16:43 l 조회 7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
16:43 l 조회 8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5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5
로판
16:43 l 조회 5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1
16:42 l 조회 10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7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5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4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32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26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9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10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