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14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6
이 글은 7년 전 (2018/12/06) 게시물이에요
빵집에서 알바하시는데 1500개 주문 들어와서 새벽까지 일하다온대.. 개인빵집인데 이거때문에 사람 4명이서 지금 소세지빵 만들고계심 ㅠㅜㅜㅠㅠㅠ 

으어 엄마 화이팅
대표 사진
익인1
흐억.... 짇짜 존경스럽다 힘드실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집 청소 깔끔히
해놔야지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던) 쓰니 착행 ㅜㅜㅜㅜ 나도 내방 어지른거 청소해야겠다 생각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도 내 방 거의 돼지우리여ㅠㅠㅠㅠㅠ 근데 엄마 새벽까지 일하는건 첨봐서 ㅜㅜㅜㅜ 청소라더 열심히 해놓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 효녀. 너무 너무 착해. 나까지 힐링되어부려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완전 말썽꾸러기 딸램이여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단체 주문인가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쟈 내일 급식 안 나온다고 학교에서 단체 주문 시켰대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1500개...! 쓰니 엄니 화이팅!!!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팅 흑흑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1500개 ㅎㄷㄷㄷㄷ 말이 천오백개지 아침까지 밤새면서 만드셔야 되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엑 힘들겠다 어머님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 알바로 도와드리구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개인빵집이 1500개라니!! 엄청 맛있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진짜 힘들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빵집 알바 해본사람만 안다 이건ㅠㅠ 가서 도와드리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우리학교도 내일 급식안나온다
도와드리고 싶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1500개.. 넘 많다 ㅠㅠㅠㅠ 진짜 힘드시겠다 피곤하시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급식으로 나오나...? 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식이 안 나와서 빵이랑 다른 간식들이랑 이것저것 챙겨주나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00개 상상도 안 가네 진짜 어머니 존경 존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1500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아아아 호ㅓ이팅이야!!!! 1500개면 ..! 너무 힘드시겠지만 그만큼 보상 받으셧음 조켓다 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얼...... 1500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소시지빵 천오백개면 얼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50만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0만원 넘는다더라! 개인빵집이라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여서ㅠㅠㅠㅠ 재료도 비싼것만 쓰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곧 현장실습 나갈 제제과익... 무섭다 어흑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오바다 진짜 빵집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오백개도 오반데 무슨 천오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능한 갯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00개 할 때 죽는 줄 알았는데.... 1500개면 여러 업체에 나눠서 주문해주시지......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파리바게트같은 체인점에 연락했는데 다들 안한다했나봐 그래서 결국 엄마가 일하시는 빵집으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나 1500개 오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하루전에 주문을 한거야? 세상에..
학교도 매너가 없다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빵집 일하는 데 정말 오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울학교도ㅠ낼 급식 안나와서 빵준다구했눈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빵인지는 모르겠지만 맛나게 머거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500개 세상... 괜히 내가 가서 막 도와드리고 싶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투와대박 보통 프랜차이즈 이용허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쪽에서 안한다했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ㅏ 나도 빵집 알바생인데 정말 생각만해도 힘들다... 우린 공장에서 가져오는거지만 포장생각하면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하루 전에 주문한 학교도 대단하고 그걸 1500개 받아서 오케이한 빵집도 다른 의미로 대단하시다 ㅠㅠㅠ 하루 전이라 프렌차이즈에서 거절해서 동네 빵집에 전화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일 전에 연락한거같긴한데 무슨 이윤지는 모르게ㅛ지만 다들 거절하셨나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허걱 그래도 쓰니 어머니 방집에서까지 거절했으면 학생들 점심 못 먹을 뻔했네... 대단하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빵들은 용인 모중학교로 갑니다 맛있게 먹어줘요 학생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ㅠㅠㅠㅠ 엄마 어깨라도 주물러 드려! 고생하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과제빵익..지금 달려가서 도와드리고 싶다..ㅠㅠ 힘드실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 빵 만드는거 보통 일이 아니던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울 집앞에 빵집이면 당장 나갔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맛있겠다.... 츠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힘드시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저거는 진짜 이틀 쉬셔야 할듯 집에 오시면 팔 쪼물쪼물 해드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야게써 푸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나 용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용인익이당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박... 힘드시겠다 근데 그 주문 넣은 사람 결제는 했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엄마가 사장님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 ..! 근데 아마 결제하지않았을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ㅠㅠ그렇다면 다행이고!! 청소해놓겠다는 너익 마음씨 너무 예쁘다ㅎㅎ(*´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진짜 못됐다....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인류애 상실이 이럴 때 쓰는 말인듯 ㅠㅠ 와.. 진짜 회사 부장이라는 사람 꼭 돌려받았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빵집알바생인데 주문들어온거 포장할라면 진짜 귀찮고 힘든데 어머니 존경스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전알바생까지 동원해서 같이 만들고 포장하고 계셨어 ,,, 빵집 알바도 존경스럽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진짜 어머님 고생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ㅜ어머님 화이팅 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도와드리규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500개 진짜ㅠㅠㅠㅠ나눠서 주문하등가 하지ㅠㅠㅠ물론 돈 버시면 좋지만.. 엄청 맛있는 집인가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헉ㅠㅠ 집 오시면 손이랑 어깨 안마해두리고 싳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힘드시겠다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오늘 쓰니네집 돈많이벌었다 예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한사람당 375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
11:47 l 조회 1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
11:47 l 조회 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1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
11:47 l 조회 1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1:47 l 조회 1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
11:47 l 조회 1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
11:47 l 조회 1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2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
예전엔 결혼생각도 애생각도 없었는데
11:47 l 조회 2
김밥은 왜이렇게 빨리 상해?
11:46 l 조회 8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1:46 l 조회 11
나도 몇년전에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반도체만 몰빵해놨는데
11:46 l 조회 5
인사기록카드에 제출한 증사가 보통 사원증 사진 돼?? 2
11:46 l 조회 8
러브버그 너무 싫다..1
11:46 l 조회 5
알바 많이 해본 사람들 질문 좀ㅠㅠㅠㅠㅠ
11:46 l 조회 6
지금 이대남들은 그래도 밑세대에 존경받지 않을까
11:46 l 조회 6
실업급여 받아본 익들아 질문1
11:46 l 조회 6
지에스 알바 익들아 커피머신 종이컵 입고 되면
11:46 l 조회 5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1
11:4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