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18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7년 전 (2018/12/07) 게시물이에요
우리 언니 4년제 언어재활 나와서 취업 바로 됐는데 돈도 잘벌어.... 그리고 언니 말로는 놀이치료사도 괜찮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혹시 질문있는데 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어재활 3년제랑 4년제랑 많이 따지는 편이야...? 취업 같은 거는 잘 되는 편인지 궁금해ㅜㅜㅜ 헉 언니분이구나 자세한 거는 잘 모르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은 일단 잘돼!! 언어치료 계속 뜨는 추세고 우리언니는 국가고시 합격하고선 바로 취업 했어 큰 센터로!! 언니 주변 사람들도 다 취업 했고! 그리고 많이 차이 난대 ㅜㅜ 나도 과가 그쪽인데 대학교 정할때 나보고 무조건 4년제 가라고 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월급 어느 정도인지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언니는 월~금까지 진짜 쉬고 밥먹을 시간도 없을 정도로 꽉꽉채워져서.. 한달에 250~300 정도 받아! 근데 우리언니가 진짜 많이 받는거고 주위 사람들은 그정도 못받는데ㅜㅜ 그리고 우리언니가 잘한다고 소문나서 부모님들이 언니한테만 받고 싶다고 그런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역시ㅜㅜ박봉이긴하구나ㅜㅜㅜ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왜케 짜게주는거야?ㅜㅜ 나 대학원 나오고 필드에서 일하고 있는데 일주일에 세번 일하고 그정도 받아......심지어 나 신입인데... 혹시 학사출신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즐~
13:59 l 조회 1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2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2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3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
13:58 l 조회 5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
13:58 l 조회 4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4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20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9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9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4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3
13:57 l 조회 8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8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2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3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6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1
13:57 l 조회 27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5
13:57 l 조회 29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2
13: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