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61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9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학교집 학교집... 최대한 용돈 아끼려고 놀러도 잘 안가고 점심도 최대한 싼거 먹고 맨날 참고 최대한 집에서 먹으랴고 하고 군것질도 거의 안하고

학교랑 집이랑 거리가 있어서 꽤 오만원은 무슨 ㅋㅋㅋ 진짜 말도안되는 숫잔데... 오만원밖에 안나오면서 뭘~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정말 분통터진다,,, 화가 나... 아직도 내가 청소년요금 낸다고 생각해 진심으로 몇번을 말해줘도 니가 성인요금을 낸다고??? 이런식으로 말한다...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ㅎ....날 잡고 엄마 앞에서 교통비 계산해보ㅓ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겠지만 해봤다 ㅋㅋㅋㅋㅋㅋ 안믿어 ^^ 그냥 자기 말이 다 옳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 대중교통 이용해 보신적 있어..? 렬루 분통 터지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는 이용 안 한다... 진자 눈물 나와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버스타서 잔액 찍히는거 보여드려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그냥 자기가 듣고 믿고 싶은대로만 생각하는 거 갗ㅌ아... 뭘 말해도 늘 원위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맞아 나도 교통비만 십만원 나오는데....그거 낼려고 밥 진짜 작은 컵라면 하나먹고 삼각김밥 하나먹고 이러고 버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기들이 카페가자고 할 때가 제일 무서우ㅏ... ㅎㅎ...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인정ㅋㅋㅋㅋㅋ 글구 시켜먹자구할때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맞아.. 어디 가자고 할 때도 매번 거절하다가 꼭 어디 한번 갈때도 돈 때문에 미치겠고...... 슬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알바했었는데ㅋㅋㅋㅋㅋ 돈을 학점하고 바꿔받았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통장에 갑자기 백억 들어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엄마도 매일 눈막 귀막이야.. 우리 힘내자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익인이랑 거의같은생활....대학생이고 솔직히자취하고싶은데 기숙사가 싸니깐 기숙사에 있는건데 엄빠는 내가 여기좋아서있는줄안다...ㅎㅎ.. 글구 한달용돈 20임... 물론 교통비포함... 또 일주일에 한번씩 꼭 집가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장에 찍힌 금액들 다 캡쳐해서 보여 드려봥 속상하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불교통카드 엄마꺼루 하나 만들어달라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난 알바를 시작했지... 나도 말 .진짜 안통해서 이러다 내가 혈압올라서 쓰러지것다 싶어서 알바시작했어...
지금은 오히려 맘편함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각사에 살고 가끔 놀러 가는 교통비만 사만언이라는데 엄니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잉? 나 5일내내 학교 갔을때 시내버스 타고 다니는데도 4~5만원 나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인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갈아타야할 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13 말은 5일 동안 학교 가는데도 4~5만원이라구 한 달에 5만원은 적다 이 소리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이 뜻 아니면 뭐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해ㅠ 경제적 독립하면 행복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내가 고딩이라 청소년요금인데 5만원정도 나오는데 어른요금이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뭔지 알아 진짜 속 터져 뭘 그리 돈 막 쓰냐는데...아니...ㅎ...교통비 20에다가... 교구만들 재료 사다보면... 엄...밥를 매번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나 삼김으로 먹어두 엄...엄.....음오아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교집학교집만해도 기본 8만원이 넘는데 학교가 멀거나 어디 놀러가면 10만원은 훌쩍 넘을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엥...왜 그러신대..? 성인이니까 성인요금이 찍히는건 당연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집 가까운 고삼 엄카로 후불 교통카드 쓰는데 한 달다니면 오만원 당빠 넘음 근데 거리 멀면 더 들텐데 왜 그러신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인요금 나가면 꾀 나올텐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 5일만타도 6만원 넘는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니 바지 잘못 입고 왔다 ;;
13:41 l 조회 2
이제 폭락 시작됐네...
13:41 l 조회 8
하닉 더 떨어지면좋겟다 매수하게
13:40 l 조회 9
하닉 없는 청년인데 언제 사지1
13:40 l 조회 9
이거 대상포진인가...?
13:40 l 조회 10
바레 해본 사람??
13:40 l 조회 9
탐폰끼는 익들아 생리기간동안 전부다 써?1
13:40 l 조회 7
근데 진짜 가진 거 없고 이룬 거 없을수록 자기 자랑 많이 하는 듯2
13:39 l 조회 11
요 강아지 보면 떠오르는 이름 있어? 14
13:39 l 조회 29
동물학대범은 엄벌해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사람을 향할 수도 있어서인 듯
13:39 l 조회 3
ㅇㄴ 요즘 사람들 팔뚝 다 젓가락이냐4
13:39 l 조회 19
다이소 사생활 보호필름 ㄱㅊ???
13:39 l 조회 4
놀았는데 스토리 안올리는 경우 딱 두가지인듯4
13:39 l 조회 21
난 나이 정병 있던거 네이버 블로그 일상글 보고 치유됨(?)ㅋㅋㅋㅋㅋㅋㅋㅋ
13:39 l 조회 15 l 추천 1
고모랑 고모부는 왜캐 나한테 정치 얘기를 하는교1
13:38 l 조회 7
애인이랑 여행 가는데 에어비앤비? 어때???3
13:38 l 조회 16
직장인(사초생)들아 한달에 얼마남아?8
13:38 l 조회 13
사기업은 gtq 따야해?1
13:38 l 조회 9
우리엄마 인터넷으로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13:38 l 조회 18
헐 트럼프가 국방부를 전쟁부로 바꿨구나
13:3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