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61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9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 학교집 학교집... 최대한 용돈 아끼려고 놀러도 잘 안가고 점심도 최대한 싼거 먹고 맨날 참고 최대한 집에서 먹으랴고 하고 군것질도 거의 안하고

학교랑 집이랑 거리가 있어서 꽤 오만원은 무슨 ㅋㅋㅋ 진짜 말도안되는 숫잔데... 오만원밖에 안나오면서 뭘~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정말 분통터진다,,, 화가 나... 아직도 내가 청소년요금 낸다고 생각해 진심으로 몇번을 말해줘도 니가 성인요금을 낸다고??? 이런식으로 말한다... 억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ㅎ....날 잡고 엄마 앞에서 교통비 계산해보ㅓ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겠지만 해봤다 ㅋㅋㅋㅋㅋㅋ 안믿어 ^^ 그냥 자기 말이 다 옳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 대중교통 이용해 보신적 있어..? 렬루 분통 터지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는 이용 안 한다... 진자 눈물 나와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이 버스타서 잔액 찍히는거 보여드려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그냥 자기가 듣고 믿고 싶은대로만 생각하는 거 갗ㅌ아... 뭘 말해도 늘 원위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맞아 나도 교통비만 십만원 나오는데....그거 낼려고 밥 진짜 작은 컵라면 하나먹고 삼각김밥 하나먹고 이러고 버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기들이 카페가자고 할 때가 제일 무서우ㅏ... ㅎㅎ...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인정ㅋㅋㅋㅋㅋ 글구 시켜먹자구할때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맞아.. 어디 가자고 할 때도 매번 거절하다가 꼭 어디 한번 갈때도 돈 때문에 미치겠고...... 슬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알바했었는데ㅋㅋㅋㅋㅋ 돈을 학점하고 바꿔받았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통장에 갑자기 백억 들어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엄마도 매일 눈막 귀막이야.. 우리 힘내자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익인이랑 거의같은생활....대학생이고 솔직히자취하고싶은데 기숙사가 싸니깐 기숙사에 있는건데 엄빠는 내가 여기좋아서있는줄안다...ㅎㅎ.. 글구 한달용돈 20임... 물론 교통비포함... 또 일주일에 한번씩 꼭 집가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장에 찍힌 금액들 다 캡쳐해서 보여 드려봥 속상하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불교통카드 엄마꺼루 하나 만들어달라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난 알바를 시작했지... 나도 말 .진짜 안통해서 이러다 내가 혈압올라서 쓰러지것다 싶어서 알바시작했어...
지금은 오히려 맘편함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각사에 살고 가끔 놀러 가는 교통비만 사만언이라는데 엄니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잉? 나 5일내내 학교 갔을때 시내버스 타고 다니는데도 4~5만원 나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인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갈아타야할 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익13 말은 5일 동안 학교 가는데도 4~5만원이라구 한 달에 5만원은 적다 이 소리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이 뜻 아니면 뭐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해ㅠ 경제적 독립하면 행복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내가 고딩이라 청소년요금인데 5만원정도 나오는데 어른요금이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뭔지 알아 진짜 속 터져 뭘 그리 돈 막 쓰냐는데...아니...ㅎ...교통비 20에다가... 교구만들 재료 사다보면... 엄...밥를 매번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나 삼김으로 먹어두 엄...엄.....음오아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교집학교집만해도 기본 8만원이 넘는데 학교가 멀거나 어디 놀러가면 10만원은 훌쩍 넘을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엥...왜 그러신대..? 성인이니까 성인요금이 찍히는건 당연한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집 가까운 고삼 엄카로 후불 교통카드 쓰는데 한 달다니면 오만원 당빠 넘음 근데 거리 멀면 더 들텐데 왜 그러신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인요금 나가면 꾀 나올텐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주일 5일만타도 6만원 넘는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12:20 l 조회 1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
12:20 l 조회 1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
12:20 l 조회 1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2
나는 키 145인데
12:20 l 조회 2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
12:20 l 조회 2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1
12:20 l 조회 6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
12:19 l 조회 6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2:19 l 조회 3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
12:19 l 조회 13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9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1
12:19 l 조회 6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7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4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1
12:19 l 조회 7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4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16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2
12:18 l 조회 46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1
12:18 l 조회 14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