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73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7년 전 (2018/12/18) 게시물이에요
중3때 한번 같은 반이였고 남자애들 중에 제일 친하긴 했는데 그래도 그때 한창 친하게 지낼때도 학교에서만 놀았지 한번도 단 둘이서 논적도 없고 섞어서 논 적도 없고 심지어 서로 폰 번호도 모름ㅋㅋㅋ 번호는 서로 관심도 없었던것 같고... 고1 때 어디 놀러갔다 집 오는데 우연히 우리집 라인 앞에서 자전거 타고 빙빙 돌고 있길래 뭐하냐고 장난으로 나 보러왔어? 그랬는데 그냥 웃어 넘기더라고 그냥 그것만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뒤늦게 성인되고 알았는데 난 걔 좋아했었나봐ㅋㅋㅋ)) 그때 학교 성적 내신성적 뭐 이런걸로 10분정도 얘기하고 그 뒤로 마주친적도 없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이게다임 연락도 안함 대학가느라 바빠서ㅇㅇ 

그러고 걔가 이사갔고 뛰엄뛰엄 페북에 내가 프사바꾸면 걔가 댓글정도만 달고 그러다가 페북스토리에 군대 날짜 나왔다고 그러길래 벌써 군대가냐고 잘 다녀오라고 페메 보냈거든 그 뒤로 몇번 연락하다가 갑자기 한번 볼까라는데 내가 어색한 티 내기싫어서 종강하면 보자고 오케 하긴 했는데... 둘이 만나면 뭐하지.. 마주친것도 아니고 만나서..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강이 이렇게 무서운건 처음임
대표 사진
익인1
술마심 남사친 구냥 술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구냥 밥먹고 카페가서 겁나 대화만 나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대화 할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ㅠㅠㅠ망한것같애ㅋㅋㅋ어색한거 진짜 싫어하는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마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가서 수다 떨고 아님 밥먹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솔직하게 어색한 티 내는 것도 재미져 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란 방구 냄새 미쵸따
13:28 l 조회 3
지금 국장은 아무도 모르는거지 뭘 무조건이야ㅋㅋ
13:27 l 조회 14
너넨 퇴사한 이유가 뭐야?
13:27 l 조회 8
진로 고민
13:27 l 조회 3
가슴 정도 길이에서 누가봐도 긴머리 될려면
13:27 l 조회 5
하닉 275인데 더내려갔네
13:27 l 조회 22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3
13:26 l 조회 27
정보/소식 쿠팡)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6,900원/무배
13:26 l 조회 19
언니나 누나 있는 애들은 느낌이 다름2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발현지가 서울이야?7
13:26 l 조회 18
Cu 컴플 넣으면 불이익 있어?1
13:26 l 조회 12
지방쿡님 나만 보는 유튜버인줄 알았는데 ㅋㅋ1
13:26 l 조회 14
F중에 가장 T같은 애들은 ISFJ 같고, T중에 가장 F같은 애들은2
13:26 l 조회 15
수급자 기준 뭐임?1
13:26 l 조회 10
원래 변호사들 돈받으면 일 제대로 안해?1
13:26 l 조회 10
너희는 너랑 외관상 잘안맞아보이는 사람이랑 친해져?
13:26 l 조회 6
인생에서 친구 필요없다고 생각 드는 익 있어?1
13:26 l 조회 17
러브버그 차라리 혼자 돌아댕기면 그나마 봐줄만할꺼같긴한데5
13:25 l 조회 20
연상파 여익 있어?4
13:25 l 조회 19
주식장도 장마철인가봐
13:2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