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걸 다 통틀어서 취업까지 생각했을때!! 난 무조건 과.. 아무리 학교 좋아도 과 취업적으로 별로면 진짜 고생해... ㅜㅜ 근데 아무 학교라도 보건계열 같이 잘되는 과는 취업 잘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