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1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알바 첨 해보는데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어제 편의점 관뒀어 ㅎㅎㅎㅎㅎㅎㅎ 점바점인데 손님/점장 제외하면 할만해! 나는 점장때무네 관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월까지만 하구 관둔다.. 내 기준으로는 별로였어 ㅠ 알바 경험 꽤 있다구 생각하는데 진상 제일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유흥가 주변이고 매장 크고 점장이 진상이면 ㄹㅇ 힘듦.. 편의점 위치도 중요하고 매장 크기도 중요하고 점장 인성도 중요하닷ㅋㅋ 요 세개중에 많이 해당 안되면 괜차늘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체형 꾸꾸뭐입음
1:20 l 조회 2
하객룩 입었는데 나랑 개잘어울리고 개이쁨 솔직히 신부보다 이쁠듯
1:20 l 조회 2
진짜 결혼 적령기 되니까 연애 못할 것 같음..... 1
1:20 l 조회 6
30살 넘었는데 탈색 염색 하는 남자 사귈 수 있어?
1:19 l 조회 6
토스미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치는데 계속 im3나온다
1:19 l 조회 4
30대 초반~중반 익들아 20대 후반이랑 인간관계 많이 달라졌어??
1:19 l 조회 1
생각많은 친구는 피곤하고 생각없는 친구는
1:19 l 조회 16
솔직히 연애 못하는 여자는 못봄5
1:19 l 조회 26
예의가 바른거야? 잠재적 뭐야?
1:19 l 조회 10
원래 남친생기면 친구랑 같이 안놀아..?2
1:18 l 조회 11
남친이 여자있는 술자리에서 새벽 세시까지 있는거 어케 생각해??6
1:18 l 조회 15
와.....술 거의 1년째 안마시다가 하이볼 4잔 마샸는데
1:18 l 조회 15
나는 여잔데 남자한테 남동생 있을 것 같다는 말
1:18 l 조회 11
아 진짜 이런 커플상? 넘 싫음 1
1:17 l 조회 39
나 입술필러 맞은거 ㅈ 된거 같은데 어쩌지ㅋㅋㅋㅋ3
1:17 l 조회 17
공시 재시하는 익/했던 익들아 초시때 후회되는거 뭐있어?1
1:17 l 조회 9
경기도에도 시골 있어14
1:17 l 조회 38
7월에 아침6시 러닝하기 더움??
1:16 l 조회 7
혹시 여기 자영업자익 있니..청년미래적금 소상공인확인서발급제출
1:16 l 조회 4
공장 라인작업하는데 손 개느려서 퇴사하려고4
1: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