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2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거 같아서.... ㅠㅠㅠㅠㅠㅠ 

새내기에 대입시즌이라 그런지 더 맘적으로 외롭다...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나는 알바라도 하고 있엉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넘 안구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ㅠㅠ 요새는 알바가 아니라 취업이야 무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ㅜㅜㅜㅜㅜ 다 힘든것만 잇구.... 그냥 서빙도 없더라 잘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년 동안 공백 있다가 이제 대학 가려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 있습니다~~ 그냥 알바하는 알바익입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구하는중인데 안구해져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학한 백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자퇴하고 다시 갈준비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휴학했는데 알바 할 곳도 없어서 계속 노는 중........ 여름방학부터 놀거잇다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년돼써 자퇴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퇴하고이번에수시넣어서전문대붙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추카해!!! 나두 준비하려고 다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여! 빠른이라서 작년1년 놀랐고 워홀준비즁인데 이게 뽑혀야 갈수있는거인지라 ㅠㅠㅠ 알바자리는 워낙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워홀준비중이구나!! 어디 나라 생각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영국! 기본자금도 있어야하고 바리스타자격증도 따야하는데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가 ㅠㅠㅠ
토익도 쳐야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영국 살다왓어 ㅎㅎㅎ 자퇴했지맘.. 워홀은 잘 모르지만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징짜?? 근데 외국인을 과연 알바로 쓰려나.. 그리고 통장 만들때 혼자가서 어버버할까봐 걱정돼 ㅠㅠ
날씨는 어때? 겨울아우터는 다들 뭐 입어? 아그리구 정말 음식들이 맛이 없늬.. 외식비 비싸기도하고 만들어먹는게 저렴하다고 하더라구! 글고 다들 보통 주식으로 뭘 먹어?
아 맞아 날씨도!!! 비많이와?
접이식우산 유용할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알바 쓰긴하더라 ㅎㅎㅎ 내친구 카페에서 학생비자로 알바 했어! 걘 카페 경험 있어서 일한거 같아 ㅎㅎ 통장 만드는거 하나도 안어려워 매니저들이 먼저 다가와서 다 물어봐준당ㅎㅎ 날씨는 지역마다 다른데 생각보다 선선하고 공기도 맑고 구름도 잘보인당 런던은 비 자주 오긴해 .. ㅋㅋㅋ 아우터는 프라이마크나 에치엔엠 포레버21 등등에서 많이 사구 외식비는 이것도 지역 케바켐데 주로 싸면 £6-10, 비싸면 £15 정도? 만들어먹는게 그렇게 비싸지도 않구 싸지도 않아! 근데 여러번 먹을수 잇으니 이득이긴 하징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오오글쿠나 내가 평생 미국식발음에만 익숙해져있어서 영국발음.. 못 알아들을까봐 많이 걱정되더라구 ㅠㅠㅠ 오오글쿠나 고마워!! 혹시몰라서 영국인남친(?)썸남이랑 같이 가려고 했거든
아우터 같은거 난 롱패딩 롱코트같은거 안 좋아하고 숏코트 같은거좋아하는데 한국보다는 상대적으로 덜 춥겠지?
옹오오오글쿠나 ㅠㅠㅠ 고마워
아글구 어떤 익인이가 한국처럼 다이소같은곳 있다던데 징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한 세달 살다보면 들리기 시작해 ㅋㅋㅋㅋㅋ 음 겨울에 우리나라보단 덜추운데 그래도 추워 눈도 오구 ㅠㅠ 다이소 같은데 있긴한데 그렇게 다이소처럼 엄청 활성화 되어있진 않아 파운드랜드라고 있긴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오오 글쿠나 그리구 혹시 다들 홈파티?같이 집에서 모이는거 많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이건 진짜 사바사 ㅋㅋㅋㅋ 인싸기질 강하면 시간날때 하지 근데 익이니는 학생으로 가는게 아니니까 많이는 없을거야 일하고 그러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ㅋㅋㅋㅋ 영국인친구들 몇몇이 있어서 그냥 궁금했었어!! 글치아무래도 ㅠㅠ 바쁘기도할테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친구있음 하우스파티 하긴 할거야 홀리데이나 그럴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호오.. 글쿠나 ㅠㅠㅠㅠ 비자신청 걸렸음좋겠다 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나두 워홀 나중에 생각해보려구... 될거야 여유를 가지고 화이팅 하기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는 살다왔으니까 도전해보는게어때! 뭘하든 우리둘다 성공(?)하자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유 고마워 ㅎㅎㅎ 아직 기회와 새로운 문이 많다고 생각해서 버티는 중이닷 아자아자 하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응응 당연하지ㅋㅋㅋ 지금은 나이가 깡패인 시절인것같아
새로운기회도 찾아보면 많고 그걸 잡아야지 기회가 되고 문도 열리더라 괜찮아!! 아즈아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마자 그래도 이제 20대 중반 다되어가니까 신중해지더라 ㅠㅠㅠㅠ 익인이는 더 많은경험 하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아그렇구나.. 에이 그래봤자 20대인걸 고마워 ㅠㅠㅠ!!! 서로 잘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응 심심할때 글 찾아와!! 언제나 환영해줄게 ^___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오오오오 좋은걸 스크랩해놨다가 영국가게되면 찾아오께에 꺄아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옹옹 기다리고 있을게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딩이 카메라들고 강아지랑 나 멋대로 찍으면 어칼거야?
19:20 l 조회 1
본가 15평인데
19:20 l 조회 4
영화 눈동자 무서워???
19:20 l 조회 3
주인공 억까 너무 심한거 못보겠음2
19:19 l 조회 15
카톡할 사람이 두사람밖에 없엉
19:18 l 조회 10
남자2여자1 이2
19:18 l 조회 12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3
19:18 l 조회 12
사람이랑 닮았다는 소리를 못 들어봄
19:18 l 조회 7
과거가 너무 그리움
19:18 l 조회 10
서브웨이 하루지난거 먹어도 괜찮아?2
19:18 l 조회 8
페디 안 해도 ㄱㅊ지?1
19:18 l 조회 5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1
19:18 l 조회 25
계속 자랑하는 친구 어떡하냐,,1
19:18 l 조회 14
티안의 결혼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상대방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 하나는
19:18 l 조회 7
요즘 의대보다 하이닉스야?
19:18 l 조회 7
배민 자전거 좀 못하게 했으면...
19:17 l 조회 3
아빠한테 식사하셨어요?라는 말도 못할만큼 어색한 익 있냐1
19:17 l 조회 9
배라 레인보우샤베트 호vs불호4
19:17 l 조회 8
오사카 교토 일정 어떻게 짜야할까5
19:17 l 조회 11
사초생 내일 근로계약서 쓰는데 주의할 점 있어?1
19:1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