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긱사 바로 합격 못하는거 부모님도 아시는데 방을 지금 구하는게 아니라 나중에ㅜ기숙사 추가 합격여부까지 보고 구하자고 하셔서ㅠㅠㅠㅠㅠ 그때쯤이면 거의 2월말인데 나 거의 추합될 확률도 없는데 뭐라고 말씀드려야하지,,,,,,,,,,,, 엄마는 계약금 냈는데 추합되면 돈아깝다거 나중에 하자고 하시는데 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일단 긱사 바로 합격 못하는거 부모님도 아시는데 방을 지금 구하는게 아니라 나중에ㅜ기숙사 추가 합격여부까지 보고 구하자고 하셔서ㅠㅠㅠㅠㅠ 그때쯤이면 거의 2월말인데 나 거의 추합될 확률도 없는데 뭐라고 말씀드려야하지,,,,,,,,,,,, 엄마는 계약금 냈는데 추합되면 돈아깝다거 나중에 하자고 하시는데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