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바퀴에 두개를 뚫었는데 하나가 대각선으로 뚫렸어ㅠㅠ그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석쯤에 뚫었는데 지금까지 안 아물고 맨날 부어있다...그리고 소독할때 아파ㅠㅜㅠ빼야하나ㅠㅜㅠ어쩌지ㅠ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