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9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라면 냄새 퍼지기 시작하면 참을 수 없ㅇㅓ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잘 몰라서 그러는데 기내에사 라면 먹는 거 계산은 어떻게 해?!! 내려서 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가항공은 그 자리에서 계산하던뎅!
메이저 항공사는 장거리 노선에서 컵라면 무료로 제공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저번주에 대한항공 토론토 - 인천 (12시간) 이상 비행기 타고 왔는데 제공 안돼 이제 무료 서비스 아니고 돈 지불해야 한다고 함 승무원 피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토론토 가는 길에 먹으려고 했더니만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잉..? 이제 “무료” 제공 ㄴㄴ라는 거지 먹을 수는 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ㅠㅠ 나 담주 벤쿠버 가는데 라면먹을 생각이얐는데 이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돈 주고 시켜먹음 되는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랑 나랑 한식 구하기 어려운나라로 여행갔다가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신라면만 몇개먹은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행기 뜨자마자 아빠랑 나랑 바로 주문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특히 밤비행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ㅡㅠ 국내선도 팔았으면 좋겠다... 밤에 내려옴서 호로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시킬때 위에 벨?눌러? 왜나는 찾아도 안보이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승무원 호출하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조명키는얖에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뭐지 나 항상 비상구 앉아서 난 좌석에 옆에 수납형으로 달린 모니터에서 버튼 누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나도 유럽 오는 비행기에서 못 참고 주문해벌ㅇ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끓이시는 분은 진짜 힘들겠다ㅋㅋㅋ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컵라면이라 물만 부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컵라면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즈니스빼곤 다 컵라면이양ㅋㅋㅋㅋㅋ익이니기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비즈니스고 컵라면 주지 않아? 컵라면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고 컵라면 그대로 주고의 차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밤비행기 ㄹㅇ 꿀맛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냄새 퍼지는거 너무 고문이잖앜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월 30일 귀국 날 진심 그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PC방 법칙 같은건ㄱ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잨ㅋㅋㅋㅋ 나 진짜 속 안 좋았는데도 시키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시아나 이코노미석에서도 돈 내면 주문 할 수 있어? 샌프란시스코에서 인천 가는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디든 돈내면 주문가능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끼양 고마워요 이번에 갈때 한번 주문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나 미국 가는데 밤에 냄새 쩔어서 고민하고 있는데 옆에서 다 떨어졌다구 해서 못 먹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정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4천원 했던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작은걸로 4천원임ㅠㅠ 하늘에서 먹는 컵라면 넘 비쌍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번주에 대한항공 뉴욕행 비행기 탔었는데 그때 라면 무료로 주셨어!!! 아주 맛있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녁시간에 타면 너도나도 다 먹어 이번에 오는데 컵반 밥메뉴 시키는데 비행기 뜬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품절이래서 라면만 먹었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놔 나도 지난번 유럽여행갈때먹을걸그랬다
몰랐네 ㅜㅜ 이제 언제갈수있을지모르는디 아쉽스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비행기에서 먹는 라면이 꿀맛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참을수가 없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밤비행기면 사람들 잘때 코골면 컴플ㄹ레인들어오나??ㅜㅜㅜㅜ걱정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엄청 심하게 코골면? 근데 시끄럽게우는 애기한테 묻힐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
16:57 l 조회 1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3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
16:56 l 조회 5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1
16:56 l 조회 5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0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9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6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0
정규직전환 될때 연봉 협상 함?
16:55 l 조회 4
나 무턱된거같음??2
16:55 l 조회 25
아저씨랑 아줌마들이 나한테 합세해서 차 빼라고 뭐라함,,^^ ㅋㅋ
16:55 l 조회 16
오피스텔 사는 서람들 에어컨 안틀면 평균 온도 몇도야 요즘??1
16:55 l 조회 8
여름옷 진짜 어렵다...1
16:54 l 조회 18
사회성X인데 내일 첫 출근해 팁 좀 주라1
16:54 l 조회 12
마라탕 처음 끓여보는 중인데 기대됨
16:54 l 조회 15
헐 방금 이쁜 여자 봄..
16:54 l 조회 22
폐가 가본사람 있어?4
16:53 l 조회 15
미안해 가지마
16:53 l 조회 10
나폴리탄 스파게티 vs 햄에그 샌드위치💦💦💦1
16:53 l 조회 5
27살 직장인 지갑 머 사지?
16: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