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412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8
이 글은 7년 전 (2019/2/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분열 연습 하고 그러느라 피곤할 것 같아서 발렌타인데이 겸 피곤할때마다 하나씩 먹으라고 준비해봤어! ㅎㅎ 부담 안가져도 되고 그냥 당 땡길때 하나씩 꺼내먹어 ㅋㅋㅋㅋ 

 

괜찮오..? 연락한지 한달째고 이거 보내주면서 말 할거양 

 

짝남한테 초콜렛 줄때 멘트 괜찮나 봐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오 감동받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멘트 어때 나쁘지 않아? 괜찮아????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캬 곧 사귀겠다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랬으면 좋겠다 나두 벚꽃 보러 가고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몫까지 보기 약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눈에 가득가득 담아올게,, 멘트는 저렇게 해도 될까? 썸 아니고 짝이라 부담스러울까 걱정이당 ㅠㅠㅠ 근데 진짜 아침에 6시 반에 일어나고 운동장 구보 뛰고 그 귀찮은 복장 다 갖춰입고 분열 연습 한다는게,,,, 정말 힘들고 피곤할 것 같아서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을 것 같아! 연락 없던 애가 쌩뚱맞게 선물하는 것도 아니고 연락 꾸준히 했다면 그만큼 날 신경쓰고 있구나 - 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까악 그럼 이건 13일에 보낼까 14일에 보낼까??? 이번주부터 분열 연습 한댔어 ㅠㅠㅠㅠ 발렌타인데이에 도착 하려면 13일에 보내야하낭???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카카오 선물하기도 발송하기 나름이라 뭔가 확답이 어렵다 😂 배송 관련 사항 없어? 뭐 얼마나 걸린다거나 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배송지 입력 후 2-5일이래 그럼 오늘 알려줘야하나 ㅋㅋㅋㅋㅋ ㅠㅠㅠ 걔랑 나랑 사는곳은 서울이고 걔 학교가 충청북도 청주라 거기서 받을건데 서울은 바로 오겠지만 청주는 좀 늦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오늘 보내는 게 나을 것 같은데! 혹시 둥이가 주소지 입력해서 바로 보낼 거야? 아님 그 선물하기로 저 친구가 입력하게 할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학교는 아는데 기숙사 어떻게 적어야할지 몰라서 짝남이 입ㅇ력하게 하려고!!! ㅠㅠㅠ 오늘 보낼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응 오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짝남이야 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짝 ㅠㅠㅠㅠ 부담스러울까 걱정이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갠적으로 부담 안가져도되고 라는 말은 빼는게 좋을꺼같어,,,익인이가 걔 좋아하는게 넘무 티가 난달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담스러워하면 어떠케????? ㅠㅠㅠ 나 너무 저돌적인 여자라 자꾸 내가 추근덕더리는 중이라 ㅠㅠ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몇살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둘다 슴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진짜 내생각인데 그냥 장난식으로 말하면서 주는게 나을거같은데,,부담안가져도되고라는 말들으면서 뭐 받아본적있는데 그때부터 부담스러워졌오 나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아 구래??? 그럼 저기서 부담안가져도 된다는 말 빼고 그냥 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으라구 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웅웅 나는 그게 조을꺼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고마어 !!! 이게 배송이 2-5일 걸린다고 하는데 그럼 이 카톡은 언제 보내는게 좋을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쓴이에게
나라고 생각하고 말하께 걔가 택배를 받았으면 나한테 1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받고 카톡을 할꺼아니야 나는 그때 보낼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부담 안 가져도 되고 빼구... 그냥 ~~~ 앞에 그대로 쓰구 하나씩 먹으라구 샀오 당 떨어질 때 꺼내 머거 >< 머 이런 식으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아! 고마워 ,,,, 이게 모라고 떨ㄹㅣ지 정말 부담 안가졌으면 좋겠다 저걸 핑계로 내가 쟤랑 뭘 잘해보고 이런걸 바라는거 전혀 1도 없고 그냥 저거 먹으면서 간간히 내 생각 해주기만 바라는건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같으면 받자마자 어...? 한다 헤헤 발렌타인 데이 얼마나 뜻깊은 날이야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준비해봤어 라는 단어가 좀 부담스럽게 느껴진당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0:04 l 조회 2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4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3
0:01 l 조회 20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2
06.28 23:59 l 조회 10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2
06.28 23:58 l 조회 18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20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4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29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11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7
06.28 23:52 l 조회 29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10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3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7
06.28 23:43 l 조회 74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8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5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10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1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