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분열 연습 하고 그러느라 피곤할 것 같아서 발렌타인데이 겸 피곤할때마다 하나씩 먹으라고 준비해봤어! ㅎㅎ 부담 안가져도 되고 그냥 당 땡길때 하나씩 꺼내먹어 ㅋㅋㅋㅋ 괜찮오..? 연락한지 한달째고 이거 보내주면서 말 할거양
| 이 글은 7년 전 (2019/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요즘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분열 연습 하고 그러느라 피곤할 것 같아서 발렌타인데이 겸 피곤할때마다 하나씩 먹으라고 준비해봤어! ㅎㅎ 부담 안가져도 되고 그냥 당 땡길때 하나씩 꺼내먹어 ㅋㅋㅋㅋ 괜찮오..? 연락한지 한달째고 이거 보내주면서 말 할거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