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308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3
이 글은 7년 전 (2019/4/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자취익인데 양파 썩을까봐 무서워요 

ㅋㅌ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 살여조 

양파장아찌는 못 머거,,,
대표 사진
익인1
막례할머니 비빔국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장이랑 물에 계란 넣고 양파 넣고 고기 넣고 일본식덮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파게티+양파 면끓일때 양파넣고 같이 끓여서 짜파게티랑 먹어 짱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짜파게티 마침 집에 있는 구 어떻게 알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에 고춧가루 까지 뿌려먹으면 환상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란양파볶음
양파볶다가 계란풀어서 걍 볶아줘 스크램블에 양파들어간 느낌인데 양파 잘게다지는게 아니라 걍 좀 채썰어서? 소금간 취향따라 후추뿌려주면 이거 진짜 밥도둑이야.....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고 가끔 이거넣고 고추장쇽셕 밥이랑 비벼먹기두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킨마요덮밥할때 간장이랑 설탕소스 만들어서 양파볶다가 부어서 졸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자주해먹는건데
삼겹살 구움>양파 반개 썰어서 볶음>설탕 1티스푼>물4스푼정도>간장4스푼 굴소스 반스푼>좀 졸아들면 계란 하나 넣어서 반숙(생략가능)
이렇게 해서 밥위에 올려서 덮밥으로 먹어 진짜 맛있댱 낄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야뭐야~~익이니도 맛난거 잘먹고있었구나( ͡° ͜ʖ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 ͜ʖ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감자 있으면 양파랑 깉이 채썰어서 볶아먹어! 감자 먼저 볶다가 반정도 익으면 양파넣고 볶고 소금이랑 후추로 간하면 끝이당! 베이컨이나 햄있으면 같이 볶볶~ 훠어얼씬 맛있어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레!!! 완조니 쉬워 딴건 몰라도 양파 들어가야 맛있다!! 양파 버터(없으면 식용유)에 갈색 될때까지 달달달 볶다가 다른 재료 넣고 휘리릭 볶고 카레랑 물 넣고 끓이면 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장양파조림도 진짜 밥도둑임ㅜ 기름조금두르고 양파볶다가 물 살짝 잠길 정도로 볶고 국간장+설탕(햇양파면 많이는 필요없는데 아니면 많이) 해서 뚜껑덮고 익혀! 좀 졸아들어서 걸쭉하다 싶으묜 후추+참기름 저어주고 반찬통에 옮겨주면 끝~~! 따시게 먹어도 차게 먹어도 멍꿀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리틀 포레스트에 나오는 양파 속 비워서 고구마 으깬걸로 채워서 치즈 뿌리고 굽는 거였는데 이름을 모르겠다 ㅠ 고구마랑 옥수수알 같이 넣어먹으면 더 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계란 양파섞어서 부기만해도 꿀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썰어서 소분해서 얼려뒀다가 된장찌개 끓일 때 썼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삼겹살이랑 김치랑 양파랑 같이 볶아 진짜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팸돈부리!!! 이거 응근 쉽고 탱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또 가려고 제주도 티켓 끊었슨
06.23 17:46 l 조회 38
주말 성수 근황1
06.23 16:25 l 조회 33
제주 성산 맛집 저장함1
06.16 11:36 l 조회 3108 l 추천 1
니네 저녁 반찬갯수 몇개임?????1
06.05 19:20 l 조회 96
카페 소금빵 젤맛있당1
06.04 13:31 l 조회 4657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5월동안 해먹은 음식들9
05.31 21:00 l 조회 328 l 추천 3
독거노총각 저녁보고가라2
05.27 21:29 l 조회 342
트세권 사는입장에서보면 너넨 돈을 땅바닥에 뿌리고있음2
05.14 22:52 l 조회 240
질문 아아 그만먹을까 하는데
05.13 16:53 l 조회 99
메가 팥빙 숟가락
05.05 14:58 l 조회 151
음료수 종착역은 홈카페, 카페음료인듯
05.04 20:53 l 조회 83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4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4.30 08:36 l 조회 217 l 추천 3
좋아 하던 맛집의 맛이 변했을 때
04.24 00:43 l 조회 55
두찜 로제 맵기 추천 좀!
04.19 15:12 l 조회 27
엽떡로제 추천좀!!3
04.14 19:54 l 조회 100
우족찜 먹어본 사람~
04.14 10:38 l 조회 36
뿌링감자 뿌링 핫도그2
04.06 20:14 l 조회 225
요리도하고 맛집도 가보면서 느낀점
03.31 18:49 l 조회 87 l 추천 1
내요리 사진많음) 2026년 3월동안 해먹은 음식들14
03.30 19:56 l 조회 352 l 추천 2
식당리뷰 제주 중문 존맛 흑돼지집!!2
03.28 17:32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