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게 친한사이도 아닌데 어쩌다보니 카톡이어져서 3?4?일 째 카톡 이끌어가고 있거든 근데 이정도면 관심있는 건 티 났을 것 같은데 솔직히 짝남은 부담스럽거나 불편할수도 있을 것 같아서 물어보고싶음 오바야?| 이 글은 7년 전 (2019/5/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게 친한사이도 아닌데 어쩌다보니 카톡이어져서 3?4?일 째 카톡 이끌어가고 있거든 근데 이정도면 관심있는 건 티 났을 것 같은데 솔직히 짝남은 부담스럽거나 불편할수도 있을 것 같아서 물어보고싶음 오바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