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763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3
이 글은 7년 전 (2019/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고마웠던 사람아 나는 아마 언제까지고 너를 그리워하다가 슬퍼할것 같아... 긴 시간 아주 행복한 꿈을 꾸었다고 생각할게 그리고 무뎌질때쯤이면 차차 너를 보내도록 할게... 사랑해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고마웠어 더 성장하게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같은사람꼭만나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3 똑같이 당해라 !!!!!!!!!!!!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44 제발 당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5555 똑같이 당해라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6666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77777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88888888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진짜 노관심 할말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진짜 예의없었어 너진짜..진짜..ㅠ너같은 사람 꼭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야
그럴거면 그냥 여사친들이랑 사겨^^

뭐하러 나랑 사귄거니..ㅎ

진짜 똑같이 당해봐야돼.

그렇게 예의 없는 사람인줄은 몰랐는데
알고보니 쓰레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미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3대가 망하길 바란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헤어질땐 여자생긴거 아니라고 발악을 하더니 결국은 환승이별 이던 놈아. 너때문에 지금 내가 이엏게 힘든데 너도 내가 힘든만큼 벌받을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연락해 빨리 나 너 잊어가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다시 만나자고 보고싶었다고 연락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연락하면 받아줄테니까 제발 연락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날 많이 좋아해줘서 고마웠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싸우는 그순간까지 나랑 함께여서 행복하다고 말하던애여ㅛ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다시만나는건 바라지도 않고 자기가 했던 짓들 미안하다고 진심으로 나한테 사과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꺼져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니가 그 얼굴에? 풉ㅋ
너 그 성격 어디 안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생각해보니까 너 진짜 이기적이고 나를 니 입맛대로 바꾸려고 했었네 난 그것도 모르고 내인생에 니처럼 잘생긴 남자 다시는 못만날 줄알고 해달란거 다 하려고 아둥바둥.. 성격도 바꾸려고 아둥바둥.. 회사 상사들한테 텃세때문에 힘들다니까 왜 그걸 당하고 있냐고 답답하다며 안그래도 밥도 못먹고 힘들어하던 날 다그쳤었지..?ㅋㅋㅋㅋㅋㅋ 너같은 사람 만나서 나보다 두배만 더 괴로워해줘라 내 전남친들 중에서 행복하지 않기를 바라는건 니가 유일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너무 보고싶어 딱 한번만 연락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너보다 나를 더 많이 사랑해줄 사람은 앞으로 평생 없을 거야 사랑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뒤로 자빠지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매력있는 남잔 맞지만 나한텐 정말 좋은 사람은 아니였어. 그래도 고마웠어.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이제 널보낼게 잘지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날 놔줘서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진짜 꺼져라, 진절머리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더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심한 욕 하고 싶은데...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미안하고 고마워 나는 살면서 이렇게 큰 사랑 받아본것도 처음이고 한사람이랑 이렇게 많은 추억 쌓아본것도 처음인데 내가 무너뜨려서 미안해 너를 정말 많이 사랑하는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나랑똑같당... 둥이는 헤어진지얼마나돼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나는 일년 사겼구 헤어진지 일주일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헐 나랑 완전 똑같아.... 둥아 너는 헤어지고 안힘들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웅 나는 마음정리 다 하고 헤어졌어 내가 더이상 걔를 안 젛아하는거같아서 헤어졌거든 그래서 힘들거나 하진 않았고 오히려 후련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121에게
아...나도 그래서 헤어졌는데, 헤어질땐 이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헤어지니까 너무 힘들어ㅜㅠㅠ후련보다는 후회되고 이대로 헤어지는게 맞는걸까..?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122에게
다시 만나봐! 나도 헤어지고 5일 뒤에 후회하는거같아서 7일을 다시 만났거든. 근데 결국 또 헤어졌어 나는 후회하는줄알았는데 그냥 그 사람이 채워주던 빈자리가 그리워서였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123에게
아...ㅜㅠㅠㅠ으웅 답댓고마워!!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사람이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고마운건 고마웠다고 표현해야 맞는거야 🐰자식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니가 뭘하고 살든 죽는날까지 소식 안들었으면 좋겠다 샠 너는 평생 혼자살아야 남들한테 베푸는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연락 그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 20대 첫연애을 너랑 함께해서 좋았어 지금은 쪼금 후회돼 나 많이 좋아해줫는데 그만큼 못해준거같애서 앞으로 너의 길을 응원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얼마나 사겨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남친 군대랑 여러 환경땜에 오래사귀진 않았어 한 200일 살짝 못되게 사겻엉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해 줘서 고맙고, 내가 이렇게 순수한 사람이란 걸 알게 해 줘서 고맙고, 온 마음 다 바쳐서 좋아하게 해 줘서 고마우니까 제발 다시 나한테 돌아와줘. 나한테 흔들려줘. 너가 나한테 상처 줬던 거 지금 다 잊었으니까 제발 나한테 다시 돌아와줘. 너가 지금 사귀는 그 여자분이랑 헤어졌으면 좋겠어. 내가 매일 밤마다 생각 났으면 좋겠어. 나한테 돌아와주라. 너가 그 여자분과의 행복을 못 빌겠어. 나한테 돌아와주라.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그냥 알아서 살아라 ^^,,, 난 최선을 다했다 미련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지금하는 짝사랑 이뤄지지말고 비참하게 끝나라
그리고 빨리 내 물건 택배로 보내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멍멍이)야 불행해라 꼭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군대에서 구르다 정신 좀 차려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빨리 내 우산내놔라 그리고 화많은거 고쳐 머리가지고 아직그러고있던데 적당히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잘살아 나이제괜찮아 이제 안보고싶어 연락안해도 될꺼같아 진짜 잊혀지는중이니깐 늦게라도 하지마 해도 어차피 진짜 안받을꺼야
그 질기던게 이제 끊어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미안해. 내가 서투르고 어려서 괜히 너에게 상처준 것 같아. 정말 많이 좋아했어... 네가 오해하고 있을 것 같지만. 그냥 내가 심하게... 눈치가 없었지. 잘 지냈으면 좋겠다. 행복하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너와 같이한 모든 시간을 없애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법이 가로막은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왘ㅋㄲㄲㅋㄲㅋㅋㄲ센스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다음 니같은 여자친구 만나서 니 거기 크기 다 말하고 다니는 여자만나라 개.같은 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다른사람도 그렇게 계속 만나라 앞으로도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제발 내 주위사람들한테 카톡보내지마~ 얼굴보기 챙피해 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욕욕욕욕욕욕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 수능 끝나고 연락 하면 때려버리고 싶을 것 같으니까 하지 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사랑 받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웠어. 근데 벌은 꼭 받아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전남친은 아니지만... 미안해 내 진심은 그게 아니였어 잘지내 라고 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그땐 너도 나도 너무 어렸나봐 잘 지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오빠 나 잘잊어가고있어. 오빠는 좋은사람 와도 똑같은 실수로 보내버릴꺼야. 차라리나쁜사람 만나서 상대가 나빠서 그런거라고 합리화 하면서 만나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서로 마음 있으면 다시 만나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쓰레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내가 매력없던거 인정하는데 너도 그렇게 사람 대하는거 아니야 인연이 아니여서 속상하기도 하고 나한테 미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너랑 함께 해서 너무 좋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쉽게 잊고 다른 사람 만나는지 신기해 난 내 모든걸 걸었단걸 알아줬으면..이제 내 꿈에 좀 나오지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첫 연애여서 미숙한 점도 많고 배려해주지 못했던 부분도 있는데 우리 서로가 딱 그정도까지 좋아하고 그정도까지밖에 하지 못했던 거 같아. 처음부터 안 맞는 게 너무 많았는데... 너무 길게 끌었던 거 같다. 오빠도 좋은 사람 만나고 행복하게 살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진짜 나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진짜 나가 주고라~!~! 어?~?~? 전여친이랑 연락하는거 그래 친구사이로 남기로했다매~!~!~! 백번양보해서 이해해준척이라도 해줬더니 잠수이별 시전이라니~!~! 그래놓고 전여친이랑 다시 사귀는거같드라~?~? 하핳하ㅏㅏ하ㅏ하ㅏ하 그래놓고 뒤에서 내 이야기하고다니는거 같드라~!~!!~!~ 진짜로 나가 주거!!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왜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그렇게 차에 여자들 태우고 다니다가 사고나나라 ,, ㅎㅎㅎㅎ 제발 글구 이름값좀 행 맨날 맞춤법이나 틀리구 무식한거 티는겨뭐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ㅇㅅㅇ 다신 보지 맙찌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지금도 좋아해. 그래도 연락은 안할거야. 빨리 털어버리고 좋은사람 만날래. 꼭 오빠같은 사람 만나서 내 마음이 어땠을지 생각해봤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ㅠ 둥이랑 나랑 힘내자 서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너처럼 똑같이 표현못하고 제 멋대로인 사람 만나서 평생을 불행해라 장담하는데 너는 평생을 가도 나보다 잘난사람 못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슬애기야^^ 환승이별ㅋㅋㅋㅋㅋㅋ아휴 잘지내냐고물어보지마 너무잘살고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보고 싶고 연락 해줘 나는 아직 너무 좋아해 짝사랑중이다 진짜 ㅠㅠ 아니더라도 미워하지만 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다시 연락좀 해주라..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너무 보고싶다 잘 지내고있어?
너도 내 생각 조금이라도 한다면
꼭 연락 한번만 해주라..
기다릴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어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너 무서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아직 늦지 않았어 다시 돌아와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안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진짜 제발 혼자 살아라.... 니가 다른여자 만나는게 싫은게 아니고 너가 만날 그 여자들이 불쌍해서 하는말이야... 부탁 좀 하자ㅠ 스토리 그만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보고싶어 아직 많이. 너도 내 생각하니? 내가 먼저 용기내서 연락하면 너 받아줄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2년이라는 시간이 후회되고 너무너무너무 아까워 평생 보지 말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만나서 더러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내가 보살이였다는걸 뼈저리게 느낄거다 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아오 여친있는줄 알았으면 니랑 그짓거리 안했어 불쌍한 니 여친 빨리 놔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소식이 너무 궁금하지만 그동안 고마웠고 더 좋은사람만나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나도 잘 못 했어 나도 미안했어 잘지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지금모습 그대로~ 유지하길바래 그러면 주변에 아무도 안남을거야 ㅜㅜㅜ나는 너가 고통스럽게 죽어나갔으면 좋겠엉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3대가 ! 널 만나기 전으로 너무너무 돌아가고 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나 강간하려고 했을때 흘러나오던 노래 아직도 들릴때마다 토나올것 같고 울렁거려 너도 똑같이 당하기는 힘들겠지만 그렇게 살지는 마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지금도 너 많이 힘든 거 알아 늦지 않았으니까 연락해 보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유병장수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내가 많이 못 좋아해줘서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환승했다가 헤어지고 이제 군대 간다면서 ? 잘 가라 이놈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아 너한테 쓴 시간이 아깝다 그때 잠이라도 더 잘 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인맥 별로 없는거 내성격 문제인가 하면서 자책하던 너 그때는 아니라고 그 사람들이 이상한거라며 위로? 해줬는데 헤어지고 나서 보니 이유를 알겠더라ㅋㅋ 아 다르고 어 다른건데 말투나 먼저 고쳐라 그만 비꼬고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너같은 사람 꼭 만나면 좋겠다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군대 가서 내 생각 나도 절대 연락하지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보고싶다 다시 만나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나를 잊지 말아주기를. 나와 함께한 기억들 아파도 잊지 않고 평생 가져가기를. 그리고 너 그런 식으로 할 거면 아무도 만나지 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3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
10:17 l 조회 6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5
10:12 l 조회 15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23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14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0
10:01 l 조회 7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22
10:00 l 조회 40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10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17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70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3
9:42 l 조회 5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6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5
9:25 l 조회 68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53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62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3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2
9:02 l 조회 8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4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