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캐 험하게 운전하시는거야 넘어질뻔한적 한두번이 아니다 좌석에 앉아있어도 앞으로 꼬꾸라질뻔하고 서있으면 진짜 중심잡기도 너무 힘들고 ㅠㅠㅠ 봉에 머리도 자주 부딪혀 진짜 힘들어ㅜㅠ......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왜캐 험하게 운전하시는거야 넘어질뻔한적 한두번이 아니다 좌석에 앉아있어도 앞으로 꼬꾸라질뻔하고 서있으면 진짜 중심잡기도 너무 힘들고 ㅠㅠㅠ 봉에 머리도 자주 부딪혀 진짜 힘들어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