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에 수업끝나고 7시 태릉입구(건대쪽) 가야 하는 상황
점심 저녁 먹어야 함 공부할 거 있음 학교-약속장소 약 1시간 10분
1. 설입에서 점심먹고 공부하다가 저녁일찍먹고(5시) 출발
2. 설입에서 점심먹고 공부하다가 5시 출발 6시 거기서 저녁
3. 수업끝나고 바로 가서 점저 먹고 존ㅂㅓ
익들의 선택은...?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1시에 수업끝나고 7시 태릉입구(건대쪽) 가야 하는 상황 점심 저녁 먹어야 함 공부할 거 있음 학교-약속장소 약 1시간 10분 1. 설입에서 점심먹고 공부하다가 저녁일찍먹고(5시) 출발 2. 설입에서 점심먹고 공부하다가 5시 출발 6시 거기서 저녁 3. 수업끝나고 바로 가서 점저 먹고 존ㅂㅓ 익들의 선택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