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보 같은 생각인 거 너무 잘 알지만... 얘랑도 언젠간 헤어지겠지 이런 생각 들면 너무 현타 와서 헤어지고 싶어... 부질없게 느껴지고 나중에 상처받기도 싫고 ㅋㅋㅋ|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보 같은 생각인 거 너무 잘 알지만... 얘랑도 언젠간 헤어지겠지 이런 생각 들면 너무 현타 와서 헤어지고 싶어... 부질없게 느껴지고 나중에 상처받기도 싫고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