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43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텍스리펀 받은 거 봉투 다 뜯어서 왔거든??? 이거 원래 안 걸려?????? 산 그대로 가져가야하는 거 아니야?? 뭔데 당당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귀국한 거면 상관 없지 않아?? 아닌가.. 내가 잘못 알고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건가?? 나는 텍스프리 받은 건 그 상태 그대로 가져와야 한다구 알고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국해서 집으로 가져온 거면 아예 상관없는거 아니야...? 텍스프리받은거는 여행간 그 나라 안에서만 개봉하지 말라는 게 원칙 아니얌?! 밑댓처럼 그대로 가져오는 사람은 많이 없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공항에서 짐 보낼 때 까지는 뜯으면 안되는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칭 뜯으면 안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안되는데 그냥 짐 정리편하게 할라구 뜯는거구나.. 걸리면 벌금같은 거 안 내나,,, 아니
애초에 잘 안 걸리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정리하고 다시 붙ㅇ일걸?? 사실 난 뜯어본 적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쓸데없이 겁ㄴ이많거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 기엽다ㅋㅋㅋㅋㅋ 그게 봉투가 다시 붙일 수 있는거야?? 처음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스티커로 붙여주잖앙ㅋㅋㅋㅋㅋㅋㅋ그 스티커 슥 뗏다가 슥 붙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그대로 가져오는 사람 딱히 없던데
돌아오는 짐 쌀 때 여유공간 주려고 뜯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오히려 다들 그냥 정리해서 가져오는구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디라오
11:14 l 조회 3
여수에서 관광지는 어디쯤일까
11:14 l 조회 4
문득 옛날 여자들은 어떻게 살아왔을지...
11:13 l 조회 7
나이 30-40대되도 중학교때 회상하고 추억하는 사람 많아?
11:13 l 조회 4
회사 가방에 인형 달고 다니고 싶은데 내 인형들 회사 데려가기 아까움2
11:13 l 조회 5
대학생커플 한살차이면 데이트비용 반반2
11:13 l 조회 4
자식은 부모의 거울일 수 밖에 없네
11:13 l 조회 7
요즘 학점 인플레 심해?
11:13 l 조회 6
호텔 보면 1인용 트윈룸은 왜 있는거야?
11:13 l 조회 7
하닉 사이드카 ㄷㄷㄷㄷ
11:13 l 조회 20
다들 점심 머드시나용2
11:13 l 조회 5
술 먹고 다음날 다들 식단 어케 해?!
11:12 l 조회 4
근데 매일매일 종일 주식창 보면서
11:12 l 조회 10
하닉 더 흐를까?
11:12 l 조회 17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2
11:12 l 조회 23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1
11:12 l 조회 1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5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7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2
11:12 l 조회 5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6
11:1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