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두명이 탔는데 한명이 내 옆에 앉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 가만히 못있구 막 움직이면서 나를 계속 쳤거든??? 그건 아무렇지않았는데 아기 엄마가 ㅇㅇ아~ 이모 그렇게 치면 안돼~ 이러는데 내가 벌써 이모라는 생각에 슬펐어...ㅎ 옛날엔 누나랑 언니였는데...ㅎㅎㅎ
|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
|
애기 두명이 탔는데 한명이 내 옆에 앉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애기가 가만히 못있구 막 움직이면서 나를 계속 쳤거든??? 그건 아무렇지않았는데 아기 엄마가 ㅇㅇ아~ 이모 그렇게 치면 안돼~ 이러는데 내가 벌써 이모라는 생각에 슬펐어...ㅎ 옛날엔 누나랑 언니였는데...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