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77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하울(구매자랑)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털 날리고 다른 손님들이 싫어하니까 들어오면 안되는 거야? 

 

+시각장애인 안내견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안내견이니까 괜찮을것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어와야됨 무조건 법으로 정해져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법과 실제는 다르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각장애인 안내견은 들어올수있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공시설도 다 이용할 수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당도 당연히 괜찮은 거라고 일반인들도 생각하는 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난 20대 익인데 초등학교때 그케 배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가지구 뭐라하면 안되는거라구

우리가 눈나쁜 친구들이 안경쓰고 버스도 타고 식당도 가는것처럼

시각장애인들은 그것처럼 안내견이랑 다니는거라구 생각하래써

근데 만약 강아지 알러지가 있으면 그 장소를 피해주거나, 식당에 요청해서 자리를 멀리 배치해달라구 하면 되는거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오늘 사실 식당에 안내견이랑 갔는데 쫓겨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ㅁㄷ 봐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헉.....????????? 이 기사 참고해줘 익아

http://beminor.com/detail.php?number=1396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신고해 익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녹음기를 안 켜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나같으면 또 가서 고대로 녹음하고 신고할거같은데

그럼 익이 마음이 너무 찢어질거같으니까.

진짜 길가다가 뇌가 아픈 사람 만났구나! 하고 넘어가 ㅠㅠㅠ

다음에 또 그러면 무조건 녹음기부터 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래서 내일 아침에 다시 갈까 하고 있오.. 나보다는 같이 간 안내견 파트너분이 많이 속상하고 힘들어하셔서 내가 다 미안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에고 ㅠㅠ 화이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다른 것보다 익이 마음이 너무 아팠을 것 같아서 걱정되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내견이잖아 어디는 오케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내견이니까 당연히 들어갈 수 있어야한다구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내견이면 눈일텐데 이건 내가 싫어도 당연히 이해해줘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히 들어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식당에 안내견이랑 같이 갔는데 쫓겨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식당 신고해요 뭐여 거긴 췜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봐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매장도 넓고 그런데 별.. 아효 어이가없다 진짜 너무 속상햇겟어 ㅠㅠ 봤으면 편이라도 들어줄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진짜 너무 속상하고 민망하고 같이 간 파트너분은 얼마나 속상했을지 내가 다 미안하더라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어휴..담부터 신고해서 과태료 물려버려 뭐 인간들이 못됐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내일 아침에도 찾아가려구.. 과태료 그것도 찾아보니까 절차가 복잡하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법적처벌은 언제나 힘들어요. 그렇게까지 복잡한건 어렵다하면 인권위에 이야기하는것도 방법이라고 들었어요. 진짜 sns에 소문나서라도 사과하셨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내견이면 같이 다닐 수밖에 없지 않나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 되는 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알러지 있고 트라우마 땜에 개 무서워하지만 이 문제는 넘 당연한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신촌에 있는 ㅂㅅ회관이라는 곳에 안내견이랑 같이 갔는데 사람들이 싫어하고 털 날려서 안된다며 쫓아냈어.. 다른 식당가서 먹으라고 하면서.. 진짜 너무 억울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내견이라고 말햌ㅅ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말했고 안내견 옷?도 입고 있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1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
14:12 l 조회 1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6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
14:12 l 조회 4
하닉 200가자
14:12 l 조회 3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27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14:11 l 조회 7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1
14:11 l 조회 7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5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4
14:11 l 조회 11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0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1
14:10 l 조회 10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1
14:10 l 조회 21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4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
14:10 l 조회 5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42
필터링 풀었다1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