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80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두시에 독서실 끝나고 집들어가는데 우리집은 거실 뒤에 가족실?처럼 있단말이야 엄마가 나 온줄몰랐는지 이모랑 전화로 내 욕하더라.. 정신못차리고 한심하고 돈 지원하는게 아깝다고 수능 얼마 안남은 상태에서 13시간-14시간 미친듯이 채워가며 공부하고있는데 아직 결과도 다 안나왓는데 그렇게 말하니까 잔짜 힘빠진다 한시간동안 혼자 방에 들어와서 운거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아이쿠ㅠㅠ 많이 속상하겠다ㅠㅠ 너무 잘 하고 있는데 쓰니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ㅍㅍ퓨ㅠㅠ 2등급에서 안오르는걸 나보고 어쩌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1등급 받고시픈데..에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ㅠ 너무 잘하고있어 수능때는 더 잘 나올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부모님은 공부 어떻게 하는지 못보시니까 그런 말 하시는거다...ㅠㅠㅠ 결과로 보여줘야지 하고 쫌만 참자!!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서 더 각성하고 공부하려고 ㅎㅎ헤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능때대박나서 엄마 한테 뭐라구하자!!쓰니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엉 나도 울엄마가 내 흉보면 너무속상하더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 나두 너무 울컥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도 아니고 가족이 상처주면 진짜 힘들지..쓰니야
속상해도 어머니한테 너는 할수있는 사람이란걸
꼭 보여주자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더 열심히하랴고ㅜ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였으면 내일 아침 밥먹을때 얘기할래 너무 속상하다고 화내는게 아니라 참으면 더 우울해지고 멘탈관리 안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그러면 내일 하루도 너무 속상할거같아서.. 그냥 나 혼자 삭히려구 ㅠ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엄마한테 내일 가볍게 이모랑 통화하는거 들었다고 나 공부열심히 하니까 조금만 믿어달라고 말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한다. 나는 진짜 몇시간씩 공감하는데 부모님은 내공부하는거 못본다고 나 공부 안하시는줄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루종일 학교에서 공부하고 독서실ㅇㅔ서 공부하다 새벽에 집와서 씻고 폰 하는거가지고도 정신못차린다고 뭐라하고...ㅠ 진짜 우리 꼭 성공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 쓰니도 파이팅. 그런말 신경쓰지말고 열심히해서 원하는 결과 얻도록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엄마가 뒤에서 나 험담? 비슷한게 한적 있는데 그 순간은 절대 안잊혀지더라 .. 그때 되게 어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속상하겠다 얼굴도 모르는 동생이지만 언니가 진짜 응원할게 ❤️ 노력한만큼 수능 꼭 꼭 잘쳐서 신나게 새내기생활 즐기자 아라찌? 밥 챙겨먹고 따뜻하게 입구 !! 응원할게 진심으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서울역 안에서 김밥 먹어도 돼?
18:41 l 조회 1
근데 성격도 힘든일이 없어야 안드세고 안예민한거같아
18:41 l 조회 1
배달 항시간 걸린다길래 시켰는데 15분 만에옴;;
18:41 l 조회 3
대전 성심당 말고 할 거 없어...?1
18:40 l 조회 7
스파이더맨 시리즈중에 젤 좋아하는 거 뭐야?
18:40 l 조회 2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2
18:40 l 조회 9
네일했당2
18:39 l 조회 19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5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4
18:39 l 조회 12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2
18:39 l 조회 13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
18:39 l 조회 12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8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5
18:39 l 조회 9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3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4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8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4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6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