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닼ㅋㅋ 나 해외인데 우리아빠 고등학교 동창 아들내미 우리가족이랑 같이 살거든 홈스테이 ㅇㅇ 근데 나 연애한다고 좋은 영향 못줄것 같다고 쫓아내보낸댘ㅋㅋㅋㅋㅋ 그가족이랑 엄청친하거든 ㅇㅇ ㄹㅇ 사촌지간임 근데 내가 남친이랑 안헤어지면 걔 쫓아내보낼꺼고 그럼 사이 서먹해질꺼고 그럼 우리가족이 나중에 한국갔을때 걔네가족한테서 받는 모든 혜택은 못받는거라고 이런데도 너가 계속 사귈꺼냐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왜 이게 내탓이야 도대쳌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