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1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여초 회사이고 입사한지 4일 째인데 내가 먼저 말하지않으면 말은 안행.. 

나도 할 말 없으니깐 그냥 아무말하는데 나만 실없는 사람되는 느낌
대표 사진
글쓴이
도대체 어찌해야행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체적으로 회사가 조용한 분위기야 아님 쓰니한테만 의도적으로 말 안걸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조용한 분위기이긴한데 점심시간 때 내가 화두를 안꺼내면 진짜 조용히 밥먹고 가끔 기존에 있던 사람들끼리 내가 모르는 이야기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성격이 친화력이 좋은가보다! 나는 사실 일할 때 말거는 거 싫어해서ㅠㅠ 나같은 사람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상처받지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할 때는 이해하는데 바쁘니깐 점심시간도 그러니깐...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전회사도 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말해야 겨우 말하는수준.....난 상황이 어찌저찌되서 이직하게됐어...진짜 무리생활 답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딱 그상황 근데 나 진짜 힘들게 직장잡은 거여서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어쩔수없지 나도 상황이 그래서 이직하게된거지 원래는 계속 다닐맘이였거든 그냥..마이웨이로 다녔어 나는! 말할건 말하고 이거뭐에요? 이거 하셔야된대요! 이러고 가고 그냥 내 일만했어...근데 밥먹거나 간식먹을때나 가끔 다같이 이동할때는 소외감 장난아니긴 하더라 점심시간에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내향적인 사람들이 모여있나? 나도 친한 사람들하고만 얘기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회사는 남초이고 다들 조용조용한 성격이라 말 잘 안하는데 지금 7개월 째 일하고 있는데 전보다는 지나가다 가끔 장난도 치고 관계가 좀 편해진 것 같아! 시간 지나면 나아질 것 같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잘다니고있니 ㅠㅠ 검색하다가 나랑 너무 똑같아서 댓남겨 ㅠㅠㅠ ..힘들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3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4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13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1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1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29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3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6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3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