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나는 과씨씨고 내 남친이랑 내친구들이랑 같이 다니거든.. 오늘 남친이랑 크게 싸우고 혼자 울면서 애들한테 카톡했는데 전부터 헤어지라고 그랬는데 만나는 내가 답답했나봐 이제 싸운거 자기들한테 말 안했으면 좋겠다고 할말이 없대서 미안하다고 알겠다고 그랬거든.. 근데 그 이후로 카톡이 없는데.. 사과를 해야할까.. 어떡해야할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그렇게 말해주는 친구가 진자 좋은 친구고 찐친구다...그렇게 말해주는 친구 있을때 잡아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사과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래도 일단 사과를 보내는게 낫겠지?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
8:01 l 조회 2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2
8:00 l 조회 7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8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11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4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5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39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3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9
7:53 l 조회 247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84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5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9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48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69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2
7:4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