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생각 그 이상으로 뭔가 많이 나오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나이 다 먹고 기초수급자 되는 건 괜찮을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까지도 수급자면 좋음... 취업에 가산점도 있기때문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사먹을거 다 사먹고 다니던뎅.. 안그런 사람도 있겠지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급자들이 더 안굶어..ㅎㅎ... 못받는 사람들이 굶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편의점 알바생인데 복지카드로 맨날 옴.. 뭐 과자.. 술 이런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매하게 버는사람들이 더 못살아 진짜임..
지원받는것도 없고 일은 일대로 해야하고 가산점도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그래서 부정수급 하는 사람들 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예 기초수급가면 오히려 잘 받긴 함 복지카드,대학 장학금, 그 외 나라에서 주는 혜택도 우선 순위라 애매하게 버는 것 보다 훨씬 먹고 살기 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인정하는게 나 가난한 동네 살았는데 생각보다 한부모 가정도, 수급자, 차상위도 꽤나 괜찮게 살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뭐 밥도 못먹고 살줄 아는데 매년마다 옷도 사고... 밥 잘먹고 다니고 학원은 못다니지만 공부방 다니고 폰도 최신폰 들고 다녔음.
한부모인 내친구는 한달에 한두번씩은 롯데월드 놀러갔었고
우리집은 그 동네에서 거의 유일한 평범한 집이였는데 우리집이랑 ㅂㄹ 삶 차이가 안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물론 완전히 같진 않았지만... 난 등록금을 부모님이 내주고 용돈도 부모님이 주지만 그 친구들은 등록금은 나라, 용돈은 알바했어야했거든
성인되고나서는 달라졌지만 적어도 미자때는 큰 차이 안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하면서 부정수급 개많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머리 두번 감는거 아니야..?
13:39 l 조회 1
경영기획, 인사총무, 회계자금세무, 홍보마케팅 중에 재밌는거랑 제일 유망한 직종이 머얌?
13:39 l 조회 2
조용 얌전한줄 알았는데 시원시원하고 테토다
13:38 l 조회 6
172 승무원 몸무게 어느정도여야해..??2
13:38 l 조회 7
자소서..다들 어케 쓰냐 하
13:38 l 조회 5
난 되려 돈 한푼도 안쓰게 하면 불편하던데
13:38 l 조회 8
피부 까만데 페디 무슨색 어울릴까3
13:38 l 조회 10
애플워치 본체 색깔 청순한 사람한텐 뭐가 젤 잘ㅇㅓ울림?
13:38 l 조회 11
근무시간 골라주라 이른새벽-아침 vs 늦은밤-새벽1
13:38 l 조회 6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나?2
13:38 l 조회 7
침착맨은 에겐남이야 테토남이야?? 1
13:37 l 조회 10
내 인생 전성기 때 40 5
13:37 l 조회 38 l 추천 1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음??1
13:37 l 조회 10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
13:37 l 조회 21
아는 사람 지적장애 2급인데 서울대 공대 다님1
13:37 l 조회 16
돈없어서 삼전만 샀었는데
13:37 l 조회 15
지금 주식장에서 대처하는 현실적 방법
13:37 l 조회 16
연애할 때 돈돈 거리는 애들 보면 슬퍼....3
13:37 l 조회 20
자취방 며칠 비울건데 2
13:37 l 조회 12
이거 스팸인가? 갑자기 메일로 결제됐다는데
13: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