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나자신아... 왜 이때동안 연하에 쓸데 없이 로망있어서 연하만 만났던거니..? 진짜는 연상이였던거야.. 이런 우매한것...

아 이래서 연상을 만나는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왱 연상 어떤게 좋아? 나도 연하 로망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많은 나이가 아니라서 나한테 연하들이 좀 어려... 근데 연상 만나니까 확실히 생각 자체가 깊고 좀 더 나를 존중해주는 느낌? 이런게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연상로망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 연상이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상도 연상나름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빠인척 하는거에 신물이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쓰니는 좋은 연상 만나서 다행이다 연하도 연하 나름이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연하 동갑 연상 다 만나봤는데 연상이 진짜 최악이었던....나는 만났던 오히려 연하가 더 어른스러워서 좋았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연상도 연상나름임.... 진짜....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애보다 못한 연상 진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이 말 핵공감 애보다 못한 연상 만나고 지쳐서 연애하기 싫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5555 나잇값못하는 연상은 진짜 최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6666 나이만 먹은놈들 수두룩함 더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7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답도없는연상.....워ㅡㅇ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99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0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상 한 번도 안 만나봄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연상이 좋은데 만나는 사람은 다 연하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잖아?ㅋㅋ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앗 동지ㅜㅜㅜㅜㅜ 근데 난 다 연상같은 연하야...그래서 좋긴한데 연상 만나보고싶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뭐야...동지아니잖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지해줘...ㅜㅜㅜㅜ 이런 동지 처음이란 말이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왜 그럴까....? 나도 연상 좋아하는데 연하만 꼬인다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들만의 무슨 공통점이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상 만나고 싶다..내가 만난 연상 나보다 더 애처럼 구는 연상이라 연상같지도 않았음 나도 성숙한 사람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상 최고 연상은 근데 너무 잘 휘어잡아서 후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휘어잡아?(시비 걸려고 묻는게 아니라 모쏠이라 궁금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뭐 스킨십이 능숙하거나 대하는 태도가 나보다 더 어른스러움 ,,,, 화나면 눈치 잘 채고.. 설레게 한다는 뜻이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홀랭 이거야!!!!!! 눈치도 빠르고!! 알면서 다 속아주고! 내가 아무리 난리쳐도 오빠 손바닥 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헉 뭐야 핵설레ㅔ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연하 만나고싶은데 막상 연상~동갑만 만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든건 사바사... 근데 사진 나만 무섭나 ㅜ 깜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무조건 연상만 만날거임 ㅠㅠㅠ 연상매력 최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상최고💕💕💕
난 연하는 이성으로 안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난 연상 부담스러워서....하두 데여서 걍 기본으로 견제부터 하고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멀쩡한 연상 만나면 자기가 이미 다 겪어봤으니까 날 이해하고 배려해주는 게 느껴져서 너무 좋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속깊은 연하는 또 괜찮아 그냥 사람 자체가 좋냐에 따라 다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헤 난 동갑이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여태까지 연애중에 9살연상이 젤 행복하고 좋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론 사람이 좋았던거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야 ㅋㅋㅋㅋㅋㅋㅋ 알아서 척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매번 연상이였어 연하는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4살 연상이랑 연애중인데 어른스러운데 나한테 다져주는건지 지는건지 ㅠㅠㅠㅠㅠ오빠같지가 않아 나를 잡아줬으면 조케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연상 만나보고싶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상은 다들 어디에 계시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연하 만나다 연상 만나면 뭔가 편해 확실히 나잇값을 하는 것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연하도 연하 나름인거같음ㅋㅋㅋㅋㅋ내 전남친이 연한데 가끔씩 보면 나보다도 생각이 깊을 때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연상 만나봤는데 진짜 연상도 연상 나름이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연상도 연상 나름이다 지금 연상 처음 만나보는데 내 로망 다 깨짐 ㅠ 이렇게 내가 다 리드할거면 연하를 만났지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는 빨리 썰을 풀어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짤 뻘하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연상이 집에서 막내였고 연하가 집에서 첫째였는데 진심 연상이 생각이 더 어리고 연하인 애가 더 생각 깊었음... 앗 혹시 해서 말하는 건데 막내가 다 그렇다는 거 아님!!!! 무튼 쓰니가 행복햐지는 사람 만나서 다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연상다운 연상 최고 오빠최고.. ㅠㅠ
난 장남인 연상만나구있구 난 집에서 막내야 ㅋㅋㅋㅋ
진짜 너무 의지되구.. 다 격려해주고 ㅠㅠ 서로서로 좋은 에너지 주고받아서 오히려 연애하구 자격증 다 따고 공부도 더 잘하게돼쏘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바사라고 생각함 연상도 연상 나름... 그리고 내 개인적으로는 연하가 어리게 굴면 아 그래 어린 거 맞지 싶은데 연상이 나잇값 못하면 진짜 화남...; 그래놓고 오빠랍시고 가르치려고 드는 거 진짜 기분 나쁨 연상이지만 나를 존중해주는 사람은 내가 그 사람보다 나이가 많았어도 나를 존중해줄 것 같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ㄱㄹㅇ 연상을 많이 만났는데 나잇값 못 하는 애들이 많아서 질림.. 연하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바사지만 나도 역시 연상이 좋아... 연상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간나름이더랔ㅋ큐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무조건 연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연상을 한번도 안만나봐서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사바사 같음 연상인데도 나보다 생각없는 사람들도 많았고... 내가 연상한테 먹히는 타입인지 연상만 만나다가 지금은 처음으로 연하 만나는데 대화도 잘통하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사바사 같아 나이차 많이 나는 연상 만나도 성숙하다는 생각 안 들었어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지금 연하 만나는데 지금 1년 넘게 만나거 좋긴한데 앞으론 연하 안만나게..진짜 어리긴 어려 생각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잇값 잘하는 연상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연하만나고싶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3살연상 만나는데 ㄹㅇ 그냥 친구같고 연하같고 오빠같음 세가지매력 두둥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난 만나는 연상마다 똥차여서 연하 만나보고싶음 ㅠㅠㅠ.. 나도 저런 연상 만나봤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츠 사바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기업은 gtq 따야해?
13:38 l 조회 1
우리엄마 인터넷으로 할줄아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13:38 l 조회 1
헐 트럼프가 국방부를 전쟁부로 바꿨구나
13:37 l 조회 1
편의점 알바 해본 사람 있어??
13:37 l 조회 1
오 다이소 어퓨 헤어식초 좋다
13:37 l 조회 1
엄마가 백수딸이 좋은 이유
13:37 l 조회 1
헤어샵에서 샴푸만 하면 드라이도 해줘??
13:37 l 조회 3
결혼식 도와준 친구들(축사, 가방순이 등) 줄 선물 골라주라1
13:37 l 조회 12
초기자금 마련이 제일 어려운 거 같애..
13:37 l 조회 6
부산에서 보통 성이름 이렇게 불러???1
13:36 l 조회 11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3
13:36 l 조회 10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4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6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4
13:35 l 조회 36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10
13:35 l 조회 40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24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2
13:34 l 조회 11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2
13:34 l 조회 107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24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4
13:3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