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우선 나는 지금 연상을 만나고 있는데 

나는 사실 연상을 만나는데 있어서 내가 기댈수 있는게 

좋아서 만나는 건데 너무 애같은 면이 많이 보이고  

내가 일하면서 친해진 언니 오빠들이 있어 남자친구 

만나기 전부터 친해진 사람들인데 다같이 라도 만나는걸 

싫어해 그래봤자 여자친구 있는 오빠들이고 1-2명 있고 나머지는 다 언니들만 있어도 만나는거 정말 싫어해 

처음에는 이성 문제라고 생각해서 나도 이해 하려고 했는데 

점점 가면 갈수록 너무 스트레스 받고 뭔가 내 인간관계 

까지 터치 당하는 느낌이야 내가 너무 이기적인 걸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카드-신분증-카드 이렇게 끼워도 버스에서 두장으로 인식할까...?3
14:56 l 조회 7
개미들 쫄아서 더 던질 거 같은데1
14:56 l 조회 18
회사에서 남자 직원이 무시 하면 왜 기분이 나빠? 1
14:55 l 조회 17
버터링 민초맛 맛있다
14:55 l 조회 4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3
14:55 l 조회 13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6
14:5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