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체해서 계속 속이 메스껍고 머리가 아파 3시간째야 

체한것때문인지 ㅅㅅ도 하는데 생리도 터져서 배도 아프고 지금 이 상황에 혼자 살아서 가족도 없이 이러는게 서러워서 눈물나 

아침 9시에 알바가야되는데 응급실 갈까 근데 주변에 응급실도 없는것같고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종합병원 없어? 나라면 그냥 택시타고 갈거같아
내일 쉬면 몰라도 알바인데 뭔 일 나는것보다는 그냥 병원 빨리 댕겨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소 약국~병원응 가야할 거 같은데ㅠ 내일 알바 갈 수 있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장 안괜찮아지면 가야지ㅠㅠ진짜 넘심하면 119부르거나 걸을정도는 되면 택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통제 하나 먹고 자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통제 두 번이나 머겅ㅆ느넫 다 토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 그럼 가야겠다 어여가바 울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는 안 했오?? ㅜㅜ 병원 가자
나도 작년에 체한 거 땜에 계속 토해서 응급실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 아까 두시까지 계속 하다가 이제는 구역질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화제를 먹어야괴는데...ㅠㅠㅠ 알약 소화제 없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는 안 아파? 난 최근에 체한건줄 알고 3시간 버티다가 죽을거같아서 응급실 갔는데 박테리아 감염이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아파 근데 생리통인지 뭠지 머르겠어
근데 응급실 못간대 보호자있어야된대 아 진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먼소리야?? 아픈데 응급실을 왜 못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호자옶으면 안된대 혼자못간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미성년자라서 그런거?ㅠㅠ 응급실에 전화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9전화하면 상담도해줘 주변에응급실이나 약살수잇는곳 잇는지같은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를 감당하기 힘들어
0:14 l 조회 2
햄스터
0:14 l 조회 2
직장에 네가지 없는 인간 특: 윗사람한텐 존니 잘함
0:14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헷갈려서 그런데 알려줄사람
0:14 l 조회 2
남자버전 엑셀방송 알고리즘에 뜨길래보는디 현타오겟다….. 메이드복 입고 춤 추네…
0:14 l 조회 3
스탠리 색상 골라줄 사람!
0:13 l 조회 4
빨리 축구하면 좋겠당 1
0:13 l 조회 6
경우없고 매너없는 개가 주인 목줄 이끌고 나한테 다가와서 핥아줬음 좋겠다... 요즘 왜이리들 교육이 잘돼있어1
0:13 l 조회 6
이 글보면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 2
0:13 l 조회 12
네일 잘알들아 이거 함만 확인해줘ㅠㅠ
0:13 l 조회 4
번장 리뷰알바 있을 수 있음?1
0:13 l 조회 4
나 진짜 분조장있는데 진짜 분조장은 어케 고쳐?8
0:12 l 조회 7
도서전 가는 사람 있어? 오늘 줄 서려나
0:12 l 조회 4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일 확실한 행복은
0:12 l 조회 12
27살인데 회사 2곳 다녔는데 이직할때 안좋게 볼까 1
0:12 l 조회 7
21세기 영화 top10 해볼 사람 ¿1
0:12 l 조회 3
구마유시 오잉 이펙트에 민형이 얼굴??
0:11 l 조회 3
식욕 미쳤다1
0:10 l 조회 6
ㅇㅇ아놀자 해시 어떻게 시작된거임2
0:10 l 조회 13
독립하면 엄마한테 미안한게 맞나?3
0: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