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체해서 계속 속이 메스껍고 머리가 아파 3시간째야 

체한것때문인지 ㅅㅅ도 하는데 생리도 터져서 배도 아프고 지금 이 상황에 혼자 살아서 가족도 없이 이러는게 서러워서 눈물나 

아침 9시에 알바가야되는데 응급실 갈까 근데 주변에 응급실도 없는것같고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종합병원 없어? 나라면 그냥 택시타고 갈거같아
내일 쉬면 몰라도 알바인데 뭔 일 나는것보다는 그냥 병원 빨리 댕겨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소 약국~병원응 가야할 거 같은데ㅠ 내일 알바 갈 수 있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장 안괜찮아지면 가야지ㅠㅠ진짜 넘심하면 119부르거나 걸을정도는 되면 택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통제 하나 먹고 자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통제 두 번이나 머겅ㅆ느넫 다 토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고 그럼 가야겠다 어여가바 울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는 안 했오?? ㅜㅜ 병원 가자
나도 작년에 체한 거 땜에 계속 토해서 응급실 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 아까 두시까지 계속 하다가 이제는 구역질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화제를 먹어야괴는데...ㅠㅠㅠ 알약 소화제 없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는 안 아파? 난 최근에 체한건줄 알고 3시간 버티다가 죽을거같아서 응급실 갔는데 박테리아 감염이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아파 근데 생리통인지 뭠지 머르겠어
근데 응급실 못간대 보호자있어야된대 아 진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먼소리야?? 아픈데 응급실을 왜 못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호자옶으면 안된대 혼자못간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미성년자라서 그런거?ㅠㅠ 응급실에 전화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9전화하면 상담도해줘 주변에응급실이나 약살수잇는곳 잇는지같은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69 11:5533523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94 13:5728811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64 9:2748623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2713 17:3215013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128 17:3710358 0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1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3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3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
20:49 l 조회 15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3
20:49 l 조회 1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1
20:49 l 조회 9
회사 면접3
20:49 l 조회 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4
20:48 l 조회 10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1
20:48 l 조회 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1
20:48 l 조회 6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5
20:48 l 조회 12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2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18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
20:48 l 조회 6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3
20:47 l 조회 22
아 C 인스타 광고 제품 첨으로 사봤는데 그지같넴
20:47 l 조회 4
북커버 사서 쓰는 사람 있어?2
20:46 l 조회 10
생각보다 ㅇㄷ 반영구 많이하더라…8
20:4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