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안그러면 곪는다고 

근데 남한테 표현하면 결국 그 사람은 감정쓰레기통 되는게 아닌가? 이래서 말 잘 못하겠어 이래서 곪아가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아닌데 나같은 경우는 표현하라해서 표현하지? 쌤이 자기한테 털어놓으래 털러놓으면 뭐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난 표현 안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썩어들어간다 한 20년 주기로 터지려나봐
남한테 내 슬픔과 우울함과 불안함을 내비치기 싫어 상대도 부담을 느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선을 잘 지키는게 중요한듯
무작정 "ㅠㅠㅠ 나 이러이러해 나 어떡해 ㅠㅠㅠ" 하면 남한테 무작정 감정 버리는거고
그냥 자기 감정 표현하고 그에 대한 해결은 본인이 잘 하면 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무리 내 감정을 얘기해도 이 세상에 그걸 100퍼센트 다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말 안해... 그냥 혼자 생각하고 극복하려고 하는 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감정표현 하려면 그 대신 다른 사람 표현도 잘 들어주고 살아야 할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정을 표현하고 표출하고 그만큼 나도 상대방 얘기를 들어줘
내 얘기를 들어줘서 고맙단 표현도하고 나도 얘기를 들어주면 괜찮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글 써 일기 같은거. 쓰다보면 눈물 나는데 쓰면서 울고 나면 조금 괜찮아지는 것 같고 안 쓸 때보다는 잠도 잘 수 있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
14:55 l 조회 3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3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2
나 흙수저 아님?1
14:55 l 조회 5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
14:55 l 조회 3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1
14:55 l 조회 4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1
14:55 l 조회 5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1
14:55 l 조회 6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13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16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4
14:54 l 조회 8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4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3
그냥 라면!!3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8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6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8
14:53 l 조회 23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9
14:53 l 조회 49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3
14:5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