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81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1
이 글은 6년 전 (2019/11/23) 게시물이에요
한달 내내 올리자마자 10초 안에 스토리 보는데,,
대표 사진
익인2
싫으면 그 사람만 못보게하는 기능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싫은건 아닌데 신기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려주라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6
스토리 설정 들어가면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인스타지박령일걸.. 내가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기엔 새벽에도 낮에도 다 10초 안에 봐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하루종일 인스타중인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림도 해 놓을 수 이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토리나 글 올리면 그사람 알람 받기 할수이쿄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루종일 인스타만 하는 인스타지박령일수도....어ㅐ냐면 내가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오늘 친구가 인스타 올렸는데 오랜만에 올렸습니다라고 알림오더라..나 알림 설정 따로 한적은 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는 그냥 떠 게시물 올릴때도 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이런거 떴을때 봤을수도 있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아니야! 나 인스타스토리 맨날 올리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따로 알람 설정 안 한거 같은데 다 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인스타스토리 중독이어서 어지간한사람들꺼 다 핵빨리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토리도 알람기능이 있어??? 게시물만 되는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토리 알림 어케설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토리 보는 거 잼써서 해놓은 거일 스도ㅋ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닼ㅋㅋㅋㅋ 그건아닌데 항상 팔로되어있ㄴ는사람 엄청 빨리보게됨 대부분 10초까진오바고 거의 모든 스토리를 5분내로는 다 보는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빨간거 뜨는거 거슬려서 뜨면 바로바로봄
인스타 겁나 자주 들어가기도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알고보면 내 얘기일수돜ㅋㅋㅋㅋㅋㅋㅋㅋ나 잉스타 엄청 마니 해서 안 친한 친구것도 바로 보거든 ㅋㅋㅋㅋㅋ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 친한 사이면 담번에도 그랬을 때 장난식으로 디엠해봐 머야~ 너 내 인스타 스토리 알림이라두 켜둔 고야~?( ͡° ͜ʖ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거 우연일 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내가 그렇거든 ㅠㅠ 우연히 들어갔다가 스토리 보는데 하필 한 친구가 올리기 1분전 30초전 이럴때봄 ㅠㅠ 하필 시간도 새벽 네시 주말 아침 7시 이럴때 보는디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별로 안 궁금한 친구면 안 보는 편이거든??
보고싶은 애들...4명 정도만 보는데
인스타 그냥 다 보는 익들은 싫은 애라도 그냥 다 봐?
뭔가 자꾸 내꺼 보는 애들이 있으니까
나한테 관심가져주는구나 일케 생각 들거든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걍 스토리 눌러서 쭉 보다가 나오는거 별루 관심없으면 내용 안보고 걍 넘기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222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긁는 거 진짜 쉬워
13:27 l 조회 1
공기업 인턴하면서 못된거만 배웠다
13:27 l 조회 1
천계 타는 법 알려줄 사람
13:27 l 조회 1
익들아 감튀 괜찮아보여?
13:27 l 조회 1
스포츠 군면제 << 없애는게 맞지않아?
13:27 l 조회 1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
13:27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
13:26 l 조회 5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
13:26 l 조회 8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8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6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1
13:26 l 조회 4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6
13:24 l 조회 51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2
13:24 l 조회 10
나 변비일까..?🥹4
13:24 l 조회 12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31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6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2
골반 있?없? (봐쥴랭🥺🥺👉🏻👈🏻) 10
13:2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