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0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18학번익 오랜만에 입시카페 들어가서 학교 이름 검색해봤는데 '뫄뫄학교랑 솨솨 학교중에 어디가 더 좋나요?', 'ㅇㅇ계열은 어디 학교가 상위권인가요?' 이런 질문에 우리학교 이름이 써져있는거야..

그거 보는데 아 맞다 2년전엔 나도 저렇게 글쓰면서 지금 이 학교 붙으면 하늘에 감사한다 막 그랬던거 같은데 싶더라고

지금은 자퇴를 하네 마네 이 길을 가네 마네 졸업하고 이 계열은 손절하네 막 이러고 있는데..ㅋㅋ

지금 입시 카페에서 ㅇㅇ학교면 상위권입니다 학벌로 어디가서 안꿀리죠 이런 글 올라오고 있는거 보니까 기분 이상하다..

현실은 대학 입학한 후에도 치열하게 경쟁해서 그중에 상위 몇퍼만 좋은데 가고 나머지는 적당히 포기하고 취업하거나 그래야 하는데

입시카페에서는 되게 간절한 사람들이 많아보여서 기분이 이상해

남들이 저렇게 원하는 학교에 내가 다니고 있는건가 실감도 안나고 애정도 안가고 다니기도 싫고 한달만 더 버티면 종강이라는데 당장 과제며 학점이 망할거 같아서 기말도 마냥 두렵기만하고..

거의 150개월은 걸려서 학교를 다니고 평생을 바친 입시판 벗어난지 딱 23개월 된건데 그 23개월 사이에 벌써 자퇴나 자살생각을 몇번이나 했나 몰라..ㅋㅋㅋㅋ

인생 쉽지않네 정말

내가 이렇게 불평하고 있는 대상도 남들에겐 꿈인거라 생각하면 그냥 머리아프다

결국 지금 내가 원하는 또다른 소망도 이루고 나면 개털일까봐..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
14:12 l 조회 1
여자 서른되니까 이직이 쉽지않네
14:12 l 조회 1
내일도 하락일듯
14:12 l 조회 6
상사 40넘었는데 10대 여고생 좋아하는거 토나옴
14:12 l 조회 4
하닉 200가자
14:12 l 조회 3
하닉 진짜 400갈라나보다..ㅋㅋㅋ
14:11 l 조회 27
나 광기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라, 직장 업무 관련된 일이얌!
14:11 l 조회 7
스도쿠 바둑 이쪽(?) 게임 좋아하는사람 있나1
14:11 l 조회 7
러브버그 이놈들
14:11 l 조회 5
본인표출 롯데택배 20-22시 예정 언제 왔게
14:11 l 조회 7
인티에 주식 빼라는글 글쓴이들 나이 물어보면 나보다 다 어리더라4
14:11 l 조회 11
양배추 고기 볶음 쉬운데 맛있다
14:11 l 조회 3
1일1식 효과 좋네1
14:11 l 조회 10
운전은 끌수있을 때 많이 끌어보는게 좋아?1
14:10 l 조회 10
하닉 아직도 개비싸 ㅋ1
14:10 l 조회 21
다이소 유명한 그 바디 패드
14:10 l 조회 6
아니 남친 직장동료 결혼식가는네 얼마내야댐4
14:10 l 조회 14
실전압축 화이트와인 리스트
14:10 l 조회 5
주식 연속으로 알람와서 개놀램 ;
14:10 l 조회 42
필터링 풀었다1
14: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