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45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2
이 글은 6년 전 (2019/11/29) 게시물이에요
쓰잘데기없는 경력이라... 지난번에 카페알바때 경력써갓더니 왜 이런경력을 썻냐는식으로 눈치줘숴.. ㅠㅜㅡ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 문화시설같은데서 티켓 검표랑 구역 지키는 그런거..? ㅠㅠ 전혀 상관없는일이니까.. 이런거만 하니까 이쪽 빼고 다른 알바들은 경력없다고 안써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상관 없어서 그러셨나보다 ㅠㅠㅠ ㅠㅠㅠㅠ 맞아 사실 나도 알바 경력 서빙 진짜 많거든? 근데 학원알바 구할 때 진짜 쓸 게 없더라.. 이해함 두쪽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것도 그렇겠다ㅠㅠㅠ 우리집 자영업하는데 주방보조랑 설거지는 몇번 해봤거든 이것도 경력으로 써도될까.. 보건증 떼서 월급도 받은적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카페 지원할 거면 이렇게 쓰면 좋을 듯
주방보조랑 설거지 해봐서 카페알바 할 때 설거지 같은 걸 빠릿하고 능숙하게 잘 할 수 있고, 서빙 해봐서 손님들 대응하는 것도 적응하면 잘 할 수 있다구 ㅇㅇ 서빙은 안 해봤어도 해봤다고 해도 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자소서에 그렇게 쓰면 된다는거지?? 그럼 집가게라고는쓰지말고 이러이러한 경력이 있다 이렇게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ㅡㅇ응응 너네 집 가게라는 거 쓰지마 ㅠㅠㅠㅠ 울 쓰니가 생각해야 하는 게 가게 입장에서 왜 나를 뽑아야 하는가? 이걸 생각해봐 너가 가게 주인인데 알바 지원한 애가 자기 부모님 가게에서 일을 했대 그러면 일을 해보긴 했어도 편한 것만 해봤을 수도 있겠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하 그렇겠네... 오키오키 그러면 그냥 주방보조 일 한번 해봤다 이렇게만할까? 뭐 검표 이런거 다 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길래?? 짧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아니 짧진않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적인 도움은 안 되도 알바 아예 안 해본 애들이랑은 다른데... 관련있는 경력을 원하셨나보다 그런 애초에 경력직 구한다고 쓰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경력직 구한다고 애초에 쓰지 초보환영 이래놓고 우리가게는 신입이 하기엔 어려워요 이렇게 면접에서 그러면 내가 할ㅇ말이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원자도 시간 내서 면접 온다는 걸 모르는 건가 ㅋㅋㅋㅋ 그런 사장들 진짜 짜증나 공고에 똑바로 쓰라구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ㅠㅠㅠㅠ내말이 진짜 시간내서 갔는데 ㅠㅠㅠ 흐어어어 요즘 알바 자리도 너무 없는데 큰일이다 핳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맞아 ㅠㅠㅠㅠ 나도 오전에만 짧게 일해서 오후에 구하려거 했는데 자리가 별로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거길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냥 다 써~나 공장 단기알바 3일한 것도 경력에 썼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사무보조 알바 구할 때 그냥 썼었다... 아니면 진짜 쓸 게 없어서 ㅋㅋㅋ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엄마가 나 첫알바 시작할때도 첫 알바 중요하다고 그러던게 이건가봐ㅠ 나도 홀서빙만 n년째야 카페하고싶은데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3개월~6개월 이상만 한걸 쓰는게 좋아 단기면 안쓰는게 차라리 나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공감각자인데 한글을 색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만들었어
14:31 l 조회 1
단독주택 살지마라
14:31 l 조회 1
24살인데 친구들 만나기 왜이리 어려움?
14:31 l 조회 1
사직서 내고 2달째 다니고 있는데
14:31 l 조회 1
난 좋은 이모는 못될듯
14:31 l 조회 1
우리집 강아지 남미새임
14:31 l 조회 1
대답을 안 들을거면 대체 왜 물어보는거임???
14:31 l 조회 1
인스타에 카페사진 올릴때 애인있는티 내는거 짜쳐?
14:31 l 조회 1
레이저제모 뭐로할까ㅠ!!!?
14:30 l 조회 1
허리는 엄청 말랐는데 골반이 없으면 로우라이즈 ㄱㅊ아??
14:30 l 조회 1
국민재판 신청했네
14:30 l 조회 1
직장인 청년취업사관학교
14:30 l 조회 3
해외다녀와서 회사사람들 간식 사왔는데
14:30 l 조회 5
홍명보 선수일때는 잘햇어?
14:29 l 조회 2
여자 어깨 40센치가 넓은 거야?? 2
14:29 l 조회 10
20후반 이렇게살면 돈 못모으니ㅠ2
14:29 l 조회 10
소개팅하는데 남자 본인피셜173~174면1
14:29 l 조회 8
취준생 프랜차이즈 카페알바 하다가 그만두고 편의점알바로
14:29 l 조회 4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5
14:29 l 조회 1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2
14: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