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53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이 글은 6년 전 (2019/11/30) 게시물이에요

아악 아이패드 사고싶다 | 인스티즈

가격 딱인데 하ㅏㅏ


대표 사진
익인1
적극 강추!!! 나 프로 쓰는데 행복한 삶 사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ㅠ로ㅠ 나두 돈잇스면 프로에 2세대펜슬 지르고싶다.. 익인이는 얼마정도 주고 삿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애플에서 사가지고 정가 주고 샀어ㅠㅠ 근데 에어랑 고민하다가 프로 산 거야!! 에어도 진짜 좋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자 가격때문에 탭도 생각중이야..ㅠㅅ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익 아이패드미니+펜슬 샀는데 진짜 완전 대만족.. 낙서하는 거 좋아해서 샀는데 최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ㄱ 패드+펜슬 조합 좋다 삶을 바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쿠팡에서 사면 후기 좀 알려주라!! 불량이 많다고 하기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사서 해피하게 쓰는중 쿄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7세대샀는데도 만족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도 방금전까지 에어 64기가 최저가알아봄 ㅠㅠㅠ사고싶다 진짜로..저번주에 카메라산다고 50썼는데 이돈으로 패드살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이패드 프로 사고 싶었는데
마소 서피스 네오 광고보고 ㅋㅋㅋㅋㅋ
내년까지 해서 서피스 사야겠다 마음먹음ㅋㅋㅋㅋㅋ
광고도 잘빠지고 태블릿도 겁나 잘빠짐 ㅠㅠㅠㅠ 접는 태블릿ㅠㅠㅠ



이 영상이야 ㅠㅠㅠㅠ한번만봐조...훟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년까지 겁나 버텨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피스 비싸지아너?ㅠㅠ 서피스도 고민하구잇는데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우리나라는 평범 내려치기가 심하지
15:16 l 조회 1
7월에 제주, 대전, 부산 여행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6 l 조회 1
아 일년동안 공부만 했는데
15:16 l 조회 2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5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5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3
15:15 l 조회 18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7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4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10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1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22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7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2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8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