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89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나란 애가 앞으로 뭘 할수가 있을까..... 

수능도 망했는데 그 보다 더 어려운 공시는 볼 수 있을련지 

취업 준비는 잘 할 수 있을련지.... 

진짜 자존감 바닥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잖아 걱정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 휴학하고 재수한건데...이런 지잡대에서 난 뭘 해야할까...솔직히 우리학교 지잡대는 아닌데 나 친척들이 다 명문대생이라 학벌콤플렉스 너무 심해 내가 한심하고 쪽팔려......나도 누군가의 자랑이 되고싶었는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ㅎ
수능 성적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는건 알겠는데 이렇게까지 해서도 안됐는데 앞으로 살면서 뭘 해낼수 있을까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의 반절을 결정해주는 시험이니까...그로 인해 진로가 결정되고....진짜 겨우 큰 문턱 하나도 못 넘는데 앞으로 있을 더 큰 벽은 어떻게 넘을건지ㅋㅋㅋㅋ진짜 나약하고 한심한 내가 싫다....진짜 살기싫어ㅠㅜㅜ죽을 용기가 없어서 살고있다....아 진짜 나 앞으로 어떻게 살아 진짜 인생 막막하다 난 뭐하나도 제대로 못하는데 취업은 어떻게 하고 돈은 어떻게 해 공무원 시험도 준비해도 매번 떨어질 것 같고 수능 하나 마저도 못보는데 공기업은 어떻게 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미치겠어 수능이 중요하지 않다고?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시험부터 망한 난 어떡해... 나 진짜 죽고싶어 근ㄷ ㅔ죽기도 무섭고 그냥 눈감았다 뜨면 세상에서 없어졌으면 좋겠어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어 정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ㅜ나는 진짜 수능 당일로 돌아가고싶어...그때의 나에게 문제 그렇게 푸는거 아니라고 알려주고싶다...진짜 나 너무 한심해 인생의 전부도 아닌 수능에 목매는 내가 한심해 그깟 수능도 못보고 그거 하나에 연연해 하는게 진짜...나 너무 미련하다...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아빠가 이상한거야 내가 이상한거야
17:02 l 조회 1
쿨생리대 좋당
17:02 l 조회 4
배아파서 죽는줄알았네..
17:02 l 조회 2
26살에 9급 공무원어때
17:02 l 조회 4
커피 못먹는 사람이라 너무 힘듦
17:01 l 조회 7
행복주택 서류 젳출 대상자 됐는데 서류내는거 ㄹㅇ 복잡하네 ㅋㅋㅋ ㅠㅜㅠ
17:01 l 조회 6
나 골반 그렇게 없어보여?1
17:01 l 조회 23
취준생들 하루에 몇개 지원해?2
17:01 l 조회 10
만화/애니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17:00 l 조회 3
버버리 파데 좋다길래 두개샀는데 로드샵이 나은디
17:00 l 조회 6
서울에서 엄마랑 놀만한게 잇나?
17:00 l 조회 7
월세집 이런경우에는 실외기실 청소비용 청구해도돼?2
17:00 l 조회 10
난 우는 아기로 컨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은거 이해감 2
17:00 l 조회 28
샌들 사려는데 브랜드측에서 정사이즈 추천하면
17:00 l 조회 6
나 주 14.5시간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9
서브웨이 오렌지초코칩쿠키 아는사람?
16:59 l 조회 6
직장인인데 잠패턴 망했어
16:59 l 조회 7
불닭볶음탕면에 체다대신 모짜렐라 넣어도 맛있나???3
16:59 l 조회 7
너네같으면 손절한 친구 연락해서 돈 회수할거야?? 4
16:59 l 조회 12
엄마가 말귀를 너무 못알아먹어
16: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