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020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19/12/06)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제 1학년 끝나가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편입 나도 1학년 끝나 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시작해도 안 늦을 것 같은디 나 2학년 여름방학부터 시작했어 ㅋㅋ 고민은 시작을 늦출 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ㅜ 시작해보려구 안 돼도 뭐 어쩔 수 없는 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아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어떻게 준비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학원 다니면서 준비하고 이번에 원서 넣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편입학원을 다닌 거야?? 어떤 식으로 공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단어장으로 4일치였나 외우고 데일리테스트 보고 문법, 독해, 논리로 나눠서 수업했어 방학 땐 오전부터 가서 수업듣고 자습하고 개학하고나서는 오후반으로 가서 학교 끝나면 바로 가서 데일리테스트 보고 수업하고 끝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어휴 힘들었겠다ㅠㅠ 학점 관리는 어떻게 했어?? 나는 편입하고 싶은 대학이 전대학 학점을 많이 보더라구 4.3은 넘겨야 될 것 같은데 지금 4도 안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헉 진짜?? 나는 내가 편입하고 싶은 대학이 전적대 성적 안 봐서ㅜㅜ 학점 진짜 말아먹었어... 사실 1학년 때도 말아먹어서 전적대 성적 안 보는 학교만 골랐거든... ㅜ 그리고 학원 쌤들도 다 전적대 성적 그렇게 별 차이 없다고 하시고 문제 한 두문제 차이라고ㅠ하시더라구 그래서 난 성적 놨어... 이 문제는 답변 못 할 것 같아 미안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앗 그래도 고마워❤ 열심히 준비해야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웅 파이팅!! 꼭 편입 합격하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1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
1:22 l 조회 1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1:21 l 조회 1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21 l 조회 1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2
1:21 l 조회 6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
1:21 l 조회 1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
1:21 l 조회 9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6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3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7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
1:20 l 조회 7
신혼부부 15평 괜찮을까..ㅎ 2
1:20 l 조회 6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3
스트체형 꾸꾸뭐입음1
1:20 l 조회 6
하객룩 입었는데 나랑 개잘어울리고 개이쁨 진짜 나 여자임…솔직히 신부보다 이쁠듯2
1:20 l 조회 6
진짜 결혼 적령기 되니까 연애 못할 것 같음..... 4
1:20 l 조회 20
30살 넘었는데 탈색 염색 하는 남자 사귈 수 있어? 2
1:19 l 조회 8
토스미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치는데 계속 im3나온다
1:19 l 조회 4
30대 초반~중반 익들아 20대 후반이랑 인간관계 많이 달라졌어??
1:19 l 조회 2
생각많은 친구는 피곤하고 생각없는 친구는
1:1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